한국가상현실, 인테리어 VR 솔루션 ‘코비온라인’ 2022년 개나리벽지 업데이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가상현실
2022-02-07 15:50
서울--(뉴스와이어)--메타버스 플랫폼 기업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은 VR 인테리어 영업 상담 솔루션 코비온라인에 2022년 개나리벽지의 ‘로하스’와 ‘스타일’이 업데이트가 됐다고 7일 밝혔다.

개나리벽지의 로하스는 항균 처리된 벽지로 안티 바이러스 기능은 물론, 천연 옥수수 코팅까지 마쳐 자연과 무척이나 가까운 벽지란 평가를 받는다. 스타일은 ‘공간을 더 스타일리쉬하게!’란 슬로건에 걸맞는 스타일리쉬한 패턴이 특징이다.

3월부터 시작되는 인테리어 성수기를 앞두고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는 전국 1만여 코비온라인 회원 업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비온라인 담당자는 “2022년에는 개나리벽지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LX하우시스, LG전자 외 다양한 브랜드 제품의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국 1만여 중소인테리어 업체에서 사용 중인 VR 인테리어 영업 상담 솔루션 코비온라인은 인테리어 설계부터 3D 도면 출력, 견적서 발행까지의 전 과정을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이용할 수 있는 종합 인테리어 솔루션이다.

해당 프로그램 기능 및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비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vi.com

연락처

한국가상현실
플랫폼사업부
박무준 차장
1644-49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