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자사 몰 ‘더아에르’ 공식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제공하며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10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첫 구매 쿠폰 및 적립금 더블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씨앤투스성진 코스닥 352700
2022-02-08 10:46
부산--(뉴스와이어)--씨앤투스성진(대표이사 하춘욱)의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온라인 공식 자사 몰 ‘더아에르(The Aer)’를 8일 오픈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에르는 ‘삶의 기본을 높여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브랜드 가치 아래 고성능 필터 기술력과 글로벌 생산 시스템을 갖춘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다. 토털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로 거듭난 아에르는 새롭게 오픈한 온라인 공식 자사 몰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차별화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소개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라이프 투 미츄(Life to meet you)’를 새롭게 선보였다. Life to meet you는 트렌디한 문화생활과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아이템 등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와 브랜드 이슈를 전달한다. 좋아요, 댓글, 공유 등의 소셜 미디어 형태로 소비자와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더아에르는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메뉴 구성 개편과 간결한 UI 적용으로 소비자들의 온라인 쇼핑 환경을 개선했으며, 일대일 문의와 FAQ 등 고객의 목소리를 빠르게 들을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했다. 또 마스크와 필터 샤워기 등 정기적으로 교체가 필요한 제품을 매번 주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정기 배송 서비스를 2월 내 도입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아에르는 공식 자사 몰 오픈을 기념해 2월 8일부터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자사 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15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4세대와 아에르 마스크, 아에르 워터 솔루션 욕실 리뉴얼 세트 등 1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마스크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넥밴드 실리콘 스트랩을 증정한다. 2월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10% 할인 쿠폰과 첫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하는 더블 혜택도 제공한다.

아에르는 앞으로 자사 몰 회원에게 최근 6개월간 구매 내역을 반영해 적립금과 할인 쿠폰, 무료 배송 등 회원 등급별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사 몰 신규 가입 시 3000마일리지와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배송 쿠폰, 여기에 아에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2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 매월 베스트 리뷰어 10명을 선정해 아에르 마스크를 증정하는 월간 베스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2월 한정 이벤트로 베스트 리뷰어 1명에게 약 5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아에르 담당자는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구매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개편한 자사 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자사 몰 오픈을 시작으로 앞으로 디지털 서비스를 더 강화하고, 꾸준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와 편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에르는 KF 효율은 유지하면서 숨쉬기 편한 마스크를 비롯해 차량 내 미세 먼지와 유해 가스를 차단하는 자동차 에어컨 필터, 필터 샤워기 및 세면대·싱크대 수전 필터, 친환경 교체형 베개 커버 등 소비자들의 삶의 기본을 높이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에르 공식 자사 몰 ‘더아에르’: http://www.the-aer.com

웹사이트: http://www.cntus-sungjin.com

연락처

아에르 홍보대행
PRGATE
정은하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