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그룹, 나노종합기술원으로부터 ‘우수 협력사상’ 수상

뉴스 제공EVG
2022-02-09 13:21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2월 09일 -- MEMS, 나노기술, 반도체 시장용 웨이퍼 본딩 및 리소그래피 장비 분야를 선도하는 EV그룹(이하 EVG)은 학계·연구기관·산업계를 위한 나노기술 R&D 인프라 기관인 나노종합기술원(NNFC)으로부터 ‘우수 협력사상’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EVG는 1월 26일 NNFC가 주최한 나노종합기술원 반도체 소부장 성과 보고회에서 고객 및 파트너 간 동반성장 문화 협력 및 조성을 위해 NNFC가 개최한 ‘우수연구성과 및 협력사 시상식’에서 이 권위 있는 상을 받았다.

올해 NNFC는 우수 협력사상 수상 기업으로 2곳을 선정했다. EVG는 장기적인 제품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을 비롯해 제품 및 설비 운영 효율성 최적화를 위한 긴밀한 협력 및 컨설팅, 새로운 연구개발 및 디바이스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위한 신규 웨이퍼 본딩 및 관련 공정에 대한 기술 자문 등에 이바지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아 이 상을 받았다.

EVG는 다양한 응용 분야와 산업을 위한 신기술 개발 및 상용화를 위해 NNFC와 오랫동안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 EVG는 자사의 웨이퍼 본딩 및 리소그래피 제품을 통해 칩스케일 원자시계, MEMS 마이크로폰 및 기타 디바이스, 사물인터넷(IoT) 센서 등 NNFC의 새로운 MEMS 제품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EVG Korea 지사장 양원식 박사는 “나노기술 개발, 교육, 훈련, 상용화 분야에서 인정받는 NNFC로부터 이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NNFC 같은 연구기관과의 협력은 나노기술 가치사슬 전반의 그룹들과 협력해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프로세스를 새로운 제품으로 전환하는 EVG의 발명-혁신-구현(invent-innovate-implement)이라는 트리플아이(Triple-i) 철학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라고 밝혔다. 이어 “NNFC는 이러한 비전을 함께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나노 인프라 기관 중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우리의 역할을 인정해준 NNFC에 대해 EVG를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EVG는 2월 9~11일 서울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세미콘코리아 전시회에서 최신 웨이퍼 본딩, 계측 및 리소그래피 솔루션을 선보인다. EVG 부스(1층, A Hall 544)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EV 그룹(EVG) 개요

EV 그룹(EVG)은 반도체, MEMS, 화합물 반도체, 파워 디바이스 그리고 나노기술을 이용한 소자들을 제조하는 데 필요한 장비 및 공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전문 기업이다. 웨이퍼 본딩, 얇은 웨이퍼 처리 기술(TWHS), 리소그래피/나노 임프린트 리소그래피(NIL) 및 계측기기를 포함한 주요 제품 이외에도 포토 레지스트 코터, 웨이퍼 세정장비 및 검사 시스템을 제조 생산하고 있다. 1980년 설립된 EV 그룹은 글로벌 고객들과 파트너들을 위한 서비스와 협력지원을 위해 정교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놓고 있다. EVG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Group.com

연락처

EV그룹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EV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