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친환경 원단 물티슈 라인업 확대” 모나리자, 화장실용 물티슈 ‘아쿠아비데 물티슈’ 출시

자연 생분해되는 친환경 플러셔블 원단의 화장실용 물티슈로 사용 후 변기에 ‘쏙’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해양 심층수 함유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

뉴스 제공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2022-02-11 09:00
서울--(뉴스와이어)--생활 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모나리자가 화장실 전용 물티슈 ‘아쿠아비데 물티슈(46매)’를 새롭게 출시하며 기능성 물티슈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번에 출시한 아쿠아비데 물티슈는 변기 막힘 걱정 없이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는 자연 생분해되는 친환경 플러셔블 원단을 사용한 화장실 전용 물티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엄마의 양수 속 미네랄 성분비와 닮은 해양 심층수를 함유해 자극 없이 더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보습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천연 아로마오일 6종과 수분 유지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 물티슈에서 가장 중요한 물은 자외선 살균과 7단계 안심 초순수 정수 시스템을 거쳐 안전성을 더 높였다.

모나리자 담당자는 “이번 아쿠아비데 물티슈를 비롯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청결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니즈에 맞는 기능성 라인업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MSS 그룹 산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모나리자 개요

생활 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생활 위생 전문 기업 모나리자는 1977년 창립돼 40여년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친근하고 혁신적인 생활용품 및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 방역이 생활화하는 시대에 맞춰 생활용품, 위생용품에서 나아가 다양한 방역용품 라인업을 소개하며,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확장해 전 세계 방역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MSS 그룹의 지주 회사는 MSS 홀딩스다.

웹사이트: http://www.monalisa.co.kr

연락처

모나리자
위생용품마케팅기획팀
고아라 대리
02-829-88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