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메니스, 혁신적 안구 건조증 치료기 ‘옵트라이트’ 홍보대사로 맨디 무어 위촉해 안구 건조증 인식 제고 앞장

맨디 무어, 옵트라이트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안구 건조증 경험담 소개

맨디 무어, 안구 건조증에 시달리다가 옵트라이트로 치료로 상태 호전

옵트라이트, 빛으로 안구 건조증 치료하는 유일무이한 혁신적 특허 치료기

뉴스 제공
Lumenis
2022-02-09 13:55
요크님 일릿, 이스라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루메니스(Lumenis)가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맨디 무어(Mandy Moore)와 파트너십을 맺고 그를 유망 안구 건조증 솔루션 ‘옵트라이트(OptiLight)’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8일 발표했다.

안구 건조증에 시달리던 무어는 옵트라이트로 치료받은 덕분에 상태가 많이 호전됐다. 무어는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자신의 경험담을 공유하고 다른 안구 건조증 환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또 옵트라이트 광고에 출연해 안구 건조증에 시달리는 수많은 사람에게 이제 참고 살 필요가 없다는 점을 알리기로 했다.

무어는 안구 건조증 진단을 받기 전까지 건조하고 가렵고 따가운 눈이 안구 건조증의 징후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다. 안구 건조증은 상당히 흔한 질환이다. 약 4900만명의 미국인이 안구 건조증에 시름하지만, 진단을 받은 사람은 그중 절반에 불과한 것으로 추정된다.[1,2]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눈 관리 및 미학 애플리케이션용 에너지 기반 의료 기기 업체 루메니스는 무어와 같은 안구 건조증 환자들을 돕기 위해 옵트라이트를 출시했다. 옵트라이트는 빛을 통해 안구 건조증을 치료하는 유일무이한 혁신적 특허 치료기다. 병원을 찾을 필요가 없는 빠르고 순한 치료 요법으로 안구 건조증을 개선한다.

무어는 “루메니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옵트라이트가 내 삶에 미친 영향을 전하게 돼 기쁘다. 오랫동안 안구 건조증에 시달려 왔지만 그것이 안구 건조증이라는 사실도 몰랐다. 피로감과 함께 눈에 모래가 들어간 듯 뻑뻑하고 충혈이 발생해 한동안 렌즈를 낄 수 없었다. 점안액을 사용해도 효과가 없었고, 무대나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있을 때도 힘들었다. 하지만 안구 건조증 진단을 받으면서 그냥 참고 살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옵트라이트를 통해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치료를 받았다. 덕분에 안구 건조증에 따른 불편함, 성가심과 싸우지 않고 중요한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게 됐다. 다른 사람들에게 이제 참고 살 필요가 없다는 점을 알려 주고 싶다”고 말했다.

무어는 방송·디지털·지면 매체를 망라한 광고 캠페인 ‘안구 건조증 이제 그만(Not Gonna Live With It Generation)’에 출연해 안구 건조증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효과적인 안구 건조증 치료기 옵트라이트를 알릴 예정이다. 광고 캠페인은 8일부터 전파를 탄다.

트지피 오제르-아르몬(Tzipi Ozer-Armon) 루메니스 최고경영자는 “안구 건조증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혁신적인 안구 건조증 치료기 옵트라이트를 알릴 중요한 캠페인에서 맨디 무어를 파트너로 맞아 기쁘다. 옵트라이트는 특허받은 최적 펄스 기술(OPT)을 기반으로 빛을 통해 건조한 눈을 관리하는 유일무이한 치료기다. 무어처럼 안구 건조증을 호소하는 많은 사람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안구 건조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눈 건강 개선이야말로 루메니스가 존재하는 이유다. 무어가 옵트라이트 치료를 받고 상태가 호전돼 환호하는 모습을 보니 더없이 기쁘다. 다른 사람들도 옵트라이트 치료를 받아 안구 건조증이 호전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treatmydryeye.com)를 방문하거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링크트인에서 ‘#NotGonnaLiveWithIt‘, ’#OptiLight' 해시태그와 함께 루메니스를 팔로우하면 안구 건조증과 옵트라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1] 다나 R(Dana R) 외. 미국 안구 건조증 환자 보고 부담: 온라인 단면 연구 결과(Patient-Reported Burden of Dry Eye Disease in the United States: Results of an Online Cross-Sectional Survey). 미국안과학회지. 2020년 8월 216:7-17.
[2] 미국 인구 통계 자료

옵트라이트(OptiLight) 개요

옵트라이트는 복합적이고 정밀한 광역 스펙트럼 빛을 사용해 마이봄샘 기능 저하(MGD)로 인한 안구 건조증(증발성 안구 건조증 또는 지질 결핍 안구 건조증) 징후를 개선하는 치료기로서 MGD로 인해 안구 건조증 증세 및 급성 징후를 보이거나 I-IV형 피츠패트릭 피부를 가진 22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한다. 옵트라이트는 눈이 아닌 코를 포함해 이주(tragus) 간 뺨 부위 피부에 적용하는 치료기다.(눈은 반드시 보호안경으로 완전히 가려져야 한다) 마이봄샘 짜기(MGX), 인공 눈물제, 온열 찜질기 등 다른 치료 요법과 병행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옵트라이트 치료는 특정 질병을 가진 환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으며 가벼운 통증, 피부 조직 손상, 피부색 변화 등을 일으킬 위험이 있다. 전문의와 상의해 치료 유무를 확인하기 바란다.

루메니스(Lumenis) 개요

루메니스는 침습을 최소화한 임상 솔루션 부문에서 눈 관리 및 미학 애플리케이션용 에너지 기반 의료 기기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레이저, IPL(Intense Pulsed Light, 강한 진동을 이용한 광선), 무선 주파수(RF) 등 혁신적인 에너지 기반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약 50년간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의료계를 재정립하고 수많은 기술·임상 기준을 세웠다. 이전에는 치료할 수 없었던 질환을 해결할 솔루션과 첨단 기술을 성공적으로 개발해 기존의 치료 방법에 혁신을 일으켰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umenis.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080058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lumeni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루메니스(Lumenis)
제네비브 브리톤(Genevieve Britton)
+1.512.774.0735
Genevieve.Britton@precisionv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