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노도, 2022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데이터 통합 툴 부문 고객의 선택 업체로 재선정

리뷰어 5명 중 4명 이상 타인에게 데노도 플랫폼 추천할 의향 밝혀

뉴스 제공
Denodo Technologies
2022-02-10 09:20
팔로 알토,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 통합 및 관리 분야 선도기업인 데노도(Denodo)가 2022년 1월 28일자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 보고서의 ‘고객의 소리: 데이터 통합 툴(Voice of the Customer: Data Integration Tools)’ 부문에서 다시 한 번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전체 평점 5점 만점에 4.4점을 받은 데노도는 2022년 고객의 선택을 받은 단 세 곳의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 통합 툴 리더(Gartner® Magic Quadrant™ for Data Integration Tools Leaders) 기업 중 하나로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에 선정된 업체 중 세 번째로 높은 등급을 받았다. 최종 선정된 18개 업체와 관련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사용자 후기 및 평가는 https://www.gartner.com/reviews/market/data-integration-tools/vendor/denodo/product/denodo-platfor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노도는 데이터 가상화 및 통합 업체의 실행 능력 및 비전 완성도를 평가하는 종합 보고서인 ‘2021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2021 Gartner Magic Quadrant)’의 데이터 통합 툴(Gartner Magic Quadrant for Data Integration Tools) 부문에서 2년 연속 ‘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2022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에 실린 데노도 고객의 사용 후기를 일부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 “기업 사용자로서 보기에 데이터 엔지니어링이 매우 쉽고 직관적으로 만들어졌다. 다양한 사용자와 사용 사례에 쉽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뛰어난 웹툴이다.” 전체 사용 후기는 https://gtnr.it/34x9YUK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매우 좋았다. 이 소프트웨어는 제품 시트에 설명된 기능을 높은 수준의 전문성으로 지원한다. 기업 사용자가 데이터에 쉽게 접근해 더 강력한 데이터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 전체 사용 후기는 https://gtnr.it/3JfoYW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의 소리’는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평가를 IT 의사 결정권자에게 중요한 판단을 기준으로 통합하는 문서다. 개별적인 상세 사용 후기와 통합적인 동료의 관점은 가트너의 전문 연구를 보완하고 솔루션 구현 및 운영에 대한 동료들의 직접적인 경험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구매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문서에는 지정된 18개월의 제출 기간 동안 20개 이상의 적격한 사용 후기 리뷰가 게시된 업체만 포함된다. 사용 후기는 진위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엄격한 검증 및 조정 절차를 거친다.

라비 샹카르(Ravi Shankar) 데노도 수석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데이터 통합 툴 시장에서 우리의 탁월한 비전과 실행력을 보여주는 분명한 지표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고객의 선택을 받는 것은 고객이 우리 제품, 서비스 및 지원을 얼마나 긍정적으로 인식하는지를 보여주는 증거이기 때문에 의미가 크다”며 “우리는 고객에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것이 실제 사업 결과로 나타나는 것을 확인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출처: 가트너,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데이터 통합 툴(Gartner, Gartner Peer Insights ‘Voice of the Customer’: Data Integration Tools), 피어 컨트리뷰터(Peer Contributors), 2021년 1월 28일.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 통합 툴(Gartner, Magic Quadrant for Data Integration Tools), 에티샴 자이디(Ehtisham Zaidi), 샤랏 메논(Sharat Menon), 로버트 타나라지(Robert Thanaraj) 에릭 투(Eric Thoo), 니나 쇼웰(Nina Showell), 2020년 8월 25일.

피어 인사이트(Peer Insights) 개요

피어 인사이트는 IT (정보기술) 전문가와 기술 분야 의사결정자들이 작성하고 참고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IT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대한 순위 평가 및 후기를 제공한다. 피어 인사이트의 목표는 IT 책임자들이 더 깊은 통찰력으로 구매 결정을 내리고 기술 제공업체들이 고객의 객관적이고 선입견 없는 피드백을 받아 제품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200여 개 시장 관련 7만 여건의 검증된 검토 결과를 포함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gartner.com) 참조.

면책 조항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및 매직 쿼드런트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가트너(Gartner)와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 및 서비스 상표이며, 이 보도자료에서는 허가를 받아 사용된다. 무단 전재와 무단 복제를 금한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콘텐츠는 플랫폼에 기술된 업체들에 대한 독립적인 경험에 바탕을 둔 최종 사용자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되거나 가트너 또는 그 계열사의 견해를 나타내지도 않는다. 가트너는 콘텐츠에 기술된 어떠한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을 인정하거나 해당 콘텐츠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을 명시적 또는 묵시적으로 증명하지 않는다.

트윗 요청: 데이터가상화(#datavirtualization) 리더 재선정 @denodo - 2022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Gartner_inc Peer Insights™ ’Voice of the Customer’): 데이터 통합(#DataIntegration) 툴. 보고서 링크: https://bit.ly/3uABEmo

데노도(Denodo) 개요

데노도는 매우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빅 데이터 및 체계화되지 않은 데이터 소스를 망라해 전통적 접근 방식의 절반 비용으로 민첩한 고성능 데이터 통합 및 데이터 추출, 실시간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데이터 가상화 제공 업체다. 주요 산업계에 있는 데노도의 고객사들은 민첩한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빅데이터 분석, 웹, 클라우드 통합, 싱글 뷰(single-view) 애플리케이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등에 대한 통일된 비즈니스 정보에 더 빠르고 더 쉽게 접근해 사업을 민첩하게 하고 투자 수익률(ROI)을 올렸다. 데노도는 자금이 든든하고 수익성이 있으며 비상장 기업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enodo.com) 참조 또는 전화(+1 877 556 2531/+44 (0) 20 7869 8053)로 문의하면 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090051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enodo.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데노도(Denodo)
맥코인 앤 스미스 커뮤니케이션즈(McCoin & Smith Communications Inc.)
크리스 맥코인(Chris McCoin)
508-429-5988
chris@mccoinsmith.com

리처드 스미스(Richard Smith)
978-433-3304
rick@mccoinsmi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