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 신규 오픈

전시된 모든 제품을 직접 작동시켜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

밀레 인하우스 셰프가 선보이는 프라이빗, 커스터마이즈, 프리미엄 쿠킹클래스 운영

13일(일) 오전 11시, 마스터쿨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온라인 최초 판매

뉴스 제공
밀레
2022-02-10 09:06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고품격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프리미엄 가전 업계를 선도하며 고객과의 경험을 중시하는 밀레의 철학을 담아,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은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설계됐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은 강남, 청담 센터에 이어 밀레코리아가 선보이는 국내 세 번째 자사 매장이며, 강남 센터 다음으로 큰 규모를 자랑한다.

매장 내부에는 밀레(Miele)가 선사하고자 하는 가장 이상적인 주방 경험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인 주방 공간을 설계했다. 아일랜드 키친을 중심으로, 실제 주방에서의 이동 동선을 고려해 인덕션과 오븐, 식기세척기 등의 빌트인 주방 가전을 설치했다. 이외에도 세탁기, 의류건조기, 커피머신, 진공청소기 등 밀레(Miele) 제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전시된 모든 제품은 구매에 앞서 작동해볼 수 있다. 특히, 전용 냉장고, 냉동고, 와인냉장고 4종을 취향에 맞게 조합할 수 있는 초대형 프리미엄 빌트인 냉장고 ‘마스터쿨’도 매장에 전시돼 최고급 주방가구와 어울리는 완벽한 공간 연출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프라이빗, 커스터마이즈, 프리미엄을 키워드로 차별화된 밀레 인하우스 셰프가 선보이는 나만을 위한 쿠킹클래스를 2월 25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밀레(Miele)의 가장 혁신적인 주방 가전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를 활용한 요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즐기고 완성된 요리를 맛볼 수 있어 밀레(Miele) 주방 가전을 더욱 심도 깊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이 밖에도 팬데믹 시대에 맞춰 1:1 맞춤형으로 이뤄지고 2인 이상 4인 이하 일행으로만 예약할 수 있어 지인들과 프라이빗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사전 요청 시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최대한 반영해 나만을 위한 맞춤형 쿠킹클래스 경험도 가능하다. 예약은 밀레 익스피리언스 한남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밀레코리아 담당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늘리기 위해 하이엔드 럭셔리 지역인 한남동에 강북 최초로 체험형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에서 밀레(Miele)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혁신적인 프리미엄 가전, 나만을 위한 프라이빗 맞춤형 쿠킹클래스를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밀레코리아는 2월 13일(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최초로 초대형 프리미엄 빌트인 냉장고 ‘마스터쿨’을 판매하고,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 매장을 첫 공개할 예정이다.

밀레코리아 쇼핑라이브는 네이버 앱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사전 라이브 알람을 설정해두면 놓치지 않고 접속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https://brand.naver.com/miele
밀레 온라인몰: https://shop.miele.co.kr
밀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elekorea
밀레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Mielekorea

웹사이트: http://www.miele.co.kr

연락처

밀레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슬기
02-792-2633(내선 1455)
이메일 보내기

문의
1577-1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