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서 다시 열리는 토큰2049, 포뮬러 1 싱가포르 그랑프리와 연계한 개최일 발표

싱가포르에서 처음 열린 콘퍼런스, 엑시 인피니티·비트멕스·크립토닷컴 등 업계 주역 한데 모아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최고의 암호화 콘퍼런스 토큰2049(TOKEN2049)가 아시아에서 다시금 개최된다고 10일 발표했다.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에서 첫선을 보인 TOKEN2049가 레이스 있는 주말에 앞서 포뮬러 1 싱가포르 그랑프리 2022와 함께 올 9월 28~29일 이틀간 다시 개최된다. 독립적으로 개최되는 이벤트 주간인 ‘아시아 암호화 주간(Asia Crypto Week)’을 대표하는 행사인 이 콘퍼런스에는 암호화 및 블록체인 분야의 주요 의사결정자들과 선각자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암호화 전문가와 지지자들을 연결하는 TOKEN2049는 3000명이 넘는 참석자들을 맞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TOKEN2049 아시아 콘퍼런스는 업계의 최신 정보를 전달하고 웹3(Web3), 디파이(DeFi)의 미래, NFT(대체 불가 토큰)와 메타버스, 암호화 규제 및 제도적 환경 등 다양한 주제를 논의하게 된다. 빠르게 발전하는 암호화 분야를 반영하는 TOKEN2049 싱가포르는 심층적인 프레젠테이션, 패널 토론 및 네트워크 구축 기회를 제공하고 디지털 자산의 최신 이정표와 암호화 산업의 미래를 종합적으로 제시한다.

이번 행사의 아시아 복귀를 기념해 TOKEN2049 창설자인 라파엘 스트라우치(Raphael Strauch)는 “잘 알려진 금융 중심지 싱가포르는 새로운 기술 주역으로 급속히 발전하고 있어 TOKEN2049를 개최하기에 가장 적합한 도시”라며 “이벤트를 통해 영향력 있는 기업가와 생태계 전반의 파급력 있는 프로젝트가 집중조명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TOKEN2049 싱가포르에는 수 주(Su Zhu) 스리 애로우 캐피털(Three Arrows Capital) CEO, 알렉산더 홉트너(Alexander Höptner) 비트멕스(BitMEX) CEO, 아바 랩스(Ava Labs) 설립자이자 CEO 에민 건 시러(Emin Gün Sirer), Web3 투자자 산티아고 R 산토스(Santiago R Santos), 엑시 인피니티(Axie Infinity) 공동 설립자이자 최고운영책임자(COO) 알렉산더 레너드 라센(Aleksander Leonard Larsen),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Crypto.com) CEO 등 인상적인 연사들이 출연한다.

라파엘 스트라우치는 다가오는 콘퍼런스에 대해 “큰 성공을 거둔 런던 행사에 이어 TOKEN2049의 고향인 아시아 복귀를 기대하고 있다”며 “F1 싱가포르 그랑프리와 함께 본거지로 돌아온 것은 정말 축하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2022년 9월을 향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TOKEN2049 정보는 https://www.asia.token2049.com/ 참조.

현재 TOKEN2049 설립자인 라파엘 스트라우치와 인터뷰가 가능하다.

토큰2049(TOKEN2049) 개요

TOKEN2049는 최고의 암호화 이벤트로 싱가포르와 런던에서 매년 조직되고 글로벌 암호화 생태계의 의사결정자들을 서로 연결해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업계를 형성해 나간다. TOKEN2049는 글로벌 기업가, 기관, 업계의 내부자, 투자자 그리고 암호화 및 블록체인 산업에 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글로벌 대화의 장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090062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sia.token2049.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토큰2049(TOKEN2049)
나디아 여(Nadia Yeo)
nadia.yeo@wachs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