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블록체인 및 트레이닝 키트 파트너로 테조스 선정

뉴스 제공
Manchester United 뉴욕증권거래소 MANU
2022-02-11 14:20
맨체스터,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이하 ‘회사’, ‘구단’, ‘그룹’)(뉴욕증권거래소: MANU)가 테조스(Tezos)와 획기적인 다년간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에 따라 세계에서 가장 진화되고 지속 가능한 글로벌 블록체인이 구단의 다양한 남성 및 여성 트레이닝 키트를 채운다.

테조스 브랜드가 새겨지는 트레이닝 키트는 1군팀이 이번 주말 사우샘프턴전을 앞두고 처음 착용할 예정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들은 테조스 블록체인을 통해 웹3(Web3) 기술을 만날 수 있다.

글로벌 블록체인 혁명의 최전선에 있는 테조스는 중개 없이도 빠르고 안전하며 효율적으로 디지털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해준다.

원천 지분 증명(PoS) 블록체인인 테조스는 에너지 효율적인 설계로 구축돼 다른 블록체인에 비해 더 청정하고 환경 친화적인 방식으로 운영된다.

테조스는 또 글로벌 사용자 및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설계하고 승인하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원활한 진화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다른 블록체인과 차별화돼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빅토리아 톰슨(Victoria Timpson) 연맹 및 파트너십 담당 최고경영자(CEO)는 “구단과 팬을 포함해 모두가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하겠다고 약속하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적이고 지속 가능한 블록체인과 파트너십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빅토리아 톰슨은 “특히 구단이 환경적인 지속 가능성을 위해 광범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는 시기에 효율적이고 탄소 배출량을 제한하며 비용을 절감하는 기술에 기반한 가장 친환경적인 블록체인과 파트너십을 맺게 돼 다행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톰슨은 이어 “경기장에서의 성공을 지원하는 파트너십은 우리 구단의 중요한 장점이다. 최신 산업의 선두주자인 테조스를 우리 파트너의 일원으로 환영한다”고 밝혔다.

테조스 에코시스템(Tezos Ecosystem)의 에드워드 애들러드(Edward Adlard) 채택 및 사업 개발 총괄은 “맨체스터는 역사적으로 방대하고 다양한 글로벌 팬 및 파트너 커뮤니티의 지원으로 꾸준히 발전했다. 테조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블록체인과 웹3로 팬, 선수, 팀 및 파트너 참여를 혁신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세계 최고의 축구 구단이 테조스를 블록체인으로 선정한 것은 강력한 보안, 낮은 가스 요금 및 커뮤니티가 주도하는 혁신과 더불어 사려 깊은 디자인이 새로운 디지털 혁명을 이끌 필수 요소라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해준다”고 부연했다.

이번 파트너십에는 구단의 트레이닝 키트에 테조스 브랜드를 새기는 것 외에도 테조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된 몇 가지 새로운 팬 경험과 테조스 블록체인의 기본 통화인 테즈(tez)를 꾸준히 기부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재단과 지역 사회의 청년들을 교육하고 영감을 주겠다는 약속도 포함된다.

이 파트너십과 블록체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manutd.com/en/Partners/Global/Tezos 또는 www.tezos.com/manut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개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는 지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전 스포츠 경기를 보여주며 세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성공적인 스포츠팀 중 하나다. 144년 축구 유산 속에서 66개의 우승 트로피를 차지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1억명의 팬과 팔로워를 거느린 세계적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발돋움했다. 열정적인 대규모 커뮤니티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후원, 상품화, 제품 라이선스, 뉴미디어 및 모바일, 방송 및 경기일 등 여러 분야에서 상당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세계적인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테조스(TEZOS) 개요

테조스는 디지털로 연결된 세상에서 가치 보유와 교환의 의미를 재정의하는 스마트 머니다. 자체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에너지 효율적인 지분 증명(PoS) 방식의 블록체인과 입증된 성과를 바탕으로 네트워크 중단 없이 미래의 혁신을 원활하게 실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tezos.com) 참조.

테조스 재단(TEZOS FOUNDATION) 개요

테조스 재단은 자체 업그레이드를 통해 진화하는 에너지 효율적인 블록체인인 테조스 프로토콜의 개발과 장기적인 성공을 지원하는 스위스의 비영리 재단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tezos.foundation) 참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재단(Manchester United Foundation) 개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재단은 청년들이 축구를 통해 영감을 얻어 더 나은 삶을 가꾸고 지역 사회 통합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담 직원들은 축구 코칭, 교육 프로그램 및 개인 개발을 통해 청년들이 더 나은 삶을 가꿔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mufoundation.org)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090062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nut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투자 문의
코리나 프리드만(Corinna Freedman)
IR 총괄
+44 7384 910828
Corinna.Freedman@manutd.co.uk

미디어 문의
찰리 브룩스(Charlie Brooks)
커뮤니케이션 이사
+44 161 868 8148
charlie.brooks@manutd.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