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오네오네, 글로벌 트레이닝 스튜디오 F45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2월 14일부터 3주 동안 F45 스튜디오에서 ‘호카 위크’ 진행
러닝 클래스, 호카오네오네 신제품 체험 등 다양한 활동 진행

출처: 조이웍스
2022-02-14 11:15
  • 호카오네오네와 F45 스튜디오의 컬래버레이션

    호카오네오네와 F45 스튜디오의 컬래버레이션

남양주--(뉴스와이어) 2022년 02월 14일 -- 공식 수입·유통사 조이웍스는 뉴질랜드 마오리족 언어로 ‘훨훨 날다’라는 뜻인 호카오네오네(HOKA ONE ONE®)가 글로벌 트레이닝 스튜디오 F45와 함께 2월 14일부터 3월 5일까지 3주 동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F45 스튜디오에서 ‘호카 위크’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러닝 클래스, 호카 신제품인 카와나(Kawana) 모델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호카 위크’는 3주 동안 매주 F45 강남, 역삼, 여의도 스튜디오에서 돌아가면서 진행된다.

‘호카 위크’는 F45 스튜디오 멤버들에게 호카오네오네의 제품, 가치 및 라이프스타일을 알리는 특별한 행사이며 매주 토요일에는 ‘호카 x F45 스페셜 러닝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페셜 러닝 클래스 진행 시 코치는 유명 국가대표 코치 등 러닝 전문가들이 방문할 예정이며 행사에 흥미를 더할 것이다.

이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 외에도 F45 스튜디오 멤버들이 호카에서 올 1월에 출시된 호카오네오네 카와나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데모슈즈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호카오네오네 카와나는 기존 러닝에 최적화된 모델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돼 피트니스나 인도어 스포츠 등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카와나는 발뒤꿈치가 더 부드럽게 움직이고 착지 시 충격을 줄여주는 스왈로우테일(SwallowTail™) 경사진 크래시 패드 기술, 편안함과 지지력을 위해 해부학적으로 설계된 아킬레스 구조 등 조합으로 이뤄졌으며 호카의 독자적인 기술인 메타-로커 지오메트리(Meta-Rocker Geometry)가 적용된 모델로 착지 시에 최적의 각도로 자연스러운 발구름을 만들어준다.

어퍼에는 비건(Vegan) 소재와 엔지니어링 재활용 자카드 메시(Jacquard Mesh)를 사용해 무게를 줄이고, 통기성은 높였으며 뛰어난 반발력을 제공하는 새로운 CMEVA 폼 미드솔(CMEVA Foam Midsole)과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뒤꿈치 풀 탭(Pull Tab)까지 적용돼 고난도 운동할 때 필요한 반발력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호카오네오네 담당자는 “전 세계에서 유명한 F45 트레이닝 스튜디오에서 호카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며 피트니스를 즐기는 고객에게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카와나 모델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호카와 F45 트레이닝 스튜디오의 컬래버레이션 내용은 호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카오네오네(HOKA ONE ONE®) 개요

호카오네오네는 역사상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능성 신발 및 의류 브랜드다. 산에서 착안한 호카 신발은 한층 강화된 쿠션감과 특유의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호카는 세계 유명 선수, 트랜드세터, 챔피언과 협업하며 신발의 혁신과 디자인을 진행한다. 결승선부터 일상까지, 호카 팬들은 과감하고 예상치 못한 접근과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변화를 만들어낼 인류의 힘에 대한 믿음으로 브랜드를 사랑한다. 호카는 모두가 구름 위를 걷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SNS를 참조하면 된다.

조이웍스(Joyworks) 개요

조이웍스는 2011년 설립돼 호카, 발란드레, 구 에너지, 코로스 등 검증된 최고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국내 전개를 통해 한국 소비자에게 최고의 아웃도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조이웍스의 모든 직원은 트레일러닝,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스포츠를 즐기고 있다. 이를 통해 한국의 특수한 상황에 맞는 최적화한 브랜드 전개와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최고의 경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검증된 글로벌 브랜드를 발굴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조이웍스
하혜지 선임
070-7725-641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