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I 월드와이드, 혁신적 글로벌 BNPL 솔루션 출시… 한 번의 통합으로 70개 이상 BNPL 대출 기관 이용 가능

가맹점에 반드시 필요한 혁신적 사용자 인터페이스, 더 높은 BNPL 승인률 및 광범위한 글로벌 고객 기반에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ACI Worldwide 나스닥 ACIW
2022-02-15 16:00
마이애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실시간 디지털 결제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 ACI 월드와이드(AIC Worldwide)(나스닥: ACIW)가 한 번의 통합으로 전 세계 가맹점이 고객에게 70개 이상의 BNPL(선구매 후결제) 옵션을 선택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솔루션 ACI 페이애프터(ACI PayAfter™)(https://www.aciworldwide.com/solutions/aci-payafter)를 15일 발표했다.

이 혁신적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승인률을 높이고, 일반적으로 간과되는 광범위한 고객 기반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 가맹점의 판매를 촉진한다.

가맹점 입장에서 ACI PayAfter는 복잡성과 통합 비용을 줄이는 하나의 애플리케이션과 단일 계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더 신속한 시장 출시를 가능하게 하고 실천 가능한 고객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ACI PayAfter는 체크아웃 시 고객에게 단일 BNPL 옵션 즉, ACI PayAfter와 하나의 신청서를 제공하고 신용 체크는 한 번만 이뤄진다. 이를 통해 고객 요구를 신속히 가장 잘 충족하고 승인 가능성이 더 높은 복수의 금융 옵션을 제공한다. 또 BNPL 대출기관이 여러 번 신용을 체크하도록 복수의 신청서를 작성하게 해 결국 고객이 장바구니를 포기하게 하는 불편함을 없애 준다.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 소비자의 40%를 차지하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소비자의 63%가 신용 카드를 소유하고 있지 않다. 그러나 Z세대의 42%, 밀레니얼 세대의 69%는 BNPL 옵션이 제공될 경우 물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맹점들은 ACI PayAfter를 통해 고객에게 여러 금융 옵션을 제시하고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것보다 더 높은 승인률을 보장할 수 있다.

데비 게라(Debbie Guerra) ACI 월드와이드 가맹점 결제 총괄은 “가맹점은 ACI PayAfter를 통해 고객 요구를 충족하는 더 포괄적인 경험과 더 많은 BNPL 옵션을 제공해 구매 포기를 줄일 수 있다”며 “BNPL 시장은 신용 카드 보유에 관심이 없는 젊은 세대와 금융 소외 계층을 비롯해 40~50%의 잠재 고객을 붙잡지 못하고 있지만, 이들 상당수는 대출을 받을 만한 고객”이라고 말했다.

이어 “ACI의 단일 인터페이스는 전통적으로 금융 시스템을 이용해오지 못한 소비자들의 접근 장벽을 낮춰 후불 결제를 더 대중화한다”며 “현재 70개가 넘는 BNPL 공급 업체 포트폴리오가 앞으로 수백개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또 “더 간편한 체크아웃 절차와 더 나은 승인률을 통해 소비자 경험을 개선하고 결과적으로 더 많은 가맹점이 참여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ACI PayAfter는 가맹점이 각자의 사업과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BNPL 및 금융 옵션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게 한다.

게라는 “ACI는 전 세계 BNPL 사업자 다수와 제휴하고 있다”며 “ACI PayAfter 네트워크 일원이 된다는 것은 BNPL 공급 업체가 ACI의 방대한 글로벌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성장 기회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한다”고 말했다.

ACI PayAfter는 ACI 시큐어 e-커머스(ACI Secure eCommerce)와 ACI 옴니 커머스(ACI Omni-Commerce)를 이용하는 가맹점들에 제공된다.

ACI 시큐어 e-커머스는 △강력한 지불 게이트웨이 △정교한 실시간 사기 방지 기능 △점포 내 POS 솔루션 및 첨단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툴을 결합한 종합 플랫폼이다. ‘올해의 결제 혁신(Payments Innovation of the Year)’ 부문 최고의 포상인 플래티넘 어워드를 비롯해 결제 혁신으로 세 개의 상을 받았고, 주니퍼 리서치(Juniper Research)에서 인정받기도 했다. ACI의 사기 방지 솔루션은 증분식 학습(incremental learning) 기술로 완전한 특허 승인을 득했다.

ACI 옴니 커머스는 안전한 다중 채널 결제 프로세싱 플랫폼으로 점포 내, 온라인 및 모바일 수요를 지원하는 유연성과 현재와 미래에 고객들이 추구하는 구매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확장성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카드 지불 형태를 지원하는 글로벌 체계이자 대체 지불 방법으로 인수자와 결제 제공자의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를 연결한다.

ACI 월드와이드(ACI Worldwide) 개요

ACI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회사로 기업들에 사업 수행에 필수적인 실시간 결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고객들은 디지털 결제 처리 및 관리, 옴니 커머스 결제 실행, 대금 지불 제시 및 처리, 사기 및 위험 관리를 위해 ACI의 확장 가능하고 안전하며 검증된 솔루션을 이용한다. ACI는 결제 및 상거래의 실시간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현지 기업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연결하고 있다.

© ACI 월드와이드(ACI Worldwide, Inc.) 저작권 2022

ACI, ACI 월드와이드(ACI Worldwide), ACI 페이먼트(ACI Payments, Inc.), ACI 페이(ACI Pay), 스피드페이(Speedpay) 및 모든 ACI 제품/솔루션 이름은 미국이나 기타 국가에서 ACI 월드와이드 또는 그 자회사 가운데 하나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언급된 다른 당사자의 상표는 각 소유자의 자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5785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ciworldwid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CI 월드와이드(ACI Worldwide)
댄 링(Dan Ring)
dan.ring@aciworldwide.com

니드히 알베르티(Nidhi Alberti)
nidhi.alberti@aci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