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 상용차 및 비포장 도로 장비용 저전압 전력 부품 출시

뉴스 제공
Eaton Corp. 뉴욕증권거래소 ETN
2022-02-15 09:15
게일즈버그, 미시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력 관리 기업 이튼(Eaton) 산하 자동차 그룹(Vehicle Group)이 상용차 및 비포장 도로 장비의 전력 변환, 보호 및 배분 등 늘어나는 전력 및 제어 요구에 부합하는 저전압 전력 부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발표했다.

이 기술은 상업용 차량은 물론 군사, 건설 및 농업 장비를 포함한 여러 분야에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패트릭 트리베디(Pratik Trivedi) e-모빌리티(eMobility) 북미 사업부 부사장 겸 총괄은 ”저전압 전력 기술 라인 전체를 제공해 고객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제품들을 개별로 공급하는 경쟁업체가 있지만 우리는 상용차 및 비포장 도로 차량의 전력 솔루션 전체를 공급한다”고 말했다.

이튼의 경량 및 저전압 기술은 열악한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 맞춤형 포트폴리오로 구성돼 고객 요구에 따라 차량의 기존 구조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농업 부문, 저전압 제품으로 유압 장치 필요성 없애

농업 장비 제조업체는 전통적으로 유압 장치로 작동해 온 기존 장비를 전기 부품으로 교체함으로써 상용차 산업의 선례를 따라가고 있다. 전기 부품을 이용하면 토양을 오염시키고 농작물을 파괴하며 복구 비용이 많이 드는 유압유 유출 위험이 사라진다.

이튼의 전기 부품은 유압 장치에서 전자 장치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예를 들어 56볼트가 필요한 대용량 파종기에 12볼트 아키텍처를 결합하면 이튼의 DC-DC 전력 변환 회로 보호 장치가 트랙터의 전원을 56볼트로 승압해 파종기를 작동시키는 동시에 유압 라인의 엉킴을 제거한다.

건설 부문, 전기 에어컨 전환으로 안전성 높여

건설 장비와 운전자는 가혹한 조건에서 힘든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가 많다. 운전자는 높은 기온 조건에서 에어컨을 계속 켜놓고 장시간 운전실에 앉아 있어야 하며 엔진도 계속 작동시켜야 한다. 그러나 전기 구동식 에어컨 시스템으로 전환하면 에어컨이 작동하는 동안에도 엔진을 꺼둘 수 있어 연료를 절약하고 배기 가스 배출을 줄일 수 있다.

중장비 및 현장 작업에 적합한 이튼의 ‘옴넥스 트러스티드 와이어리스(OMNEX Trusted Wireless™)‘ 무선 제어 솔루션은 건설 현장 작업의 안전과 효율성을 높여준다. 이 무선 제어기로 진공 트럭, 견인 트럭, 콘크리트 믹서, 크레인과 같은 중장비를 작동시킬 수 있다. 원격 작업은 현장 직원 수를 줄이고 작업자를 위험에서 보호하는 등 여러 가지 이점이 있다.

건설 장비 제조업체는 전력 소비가 많은 고급 장비를 운영할 수 있도록 48볼트 및 56볼트 시스템 등 더 높은 전압 아키텍처를 채택하고 있다. 이는 전력 요건에 부합하지만 차량을 운전하는 동안 조명, 통신 장비와 같은 저전압 시스템도 작동시켜야 한다. 이튼의 DC-DC 전력 변환 및 인버터 솔루션은 필요에 따라 전압을 낮추거나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이튼의 전력 보호 솔루션은 전력 변환 솔루션과 연동해 차량의 전기 부품에 적절한 전압 및 전류를 잔류시킨다.

트리베디 부사장은 ”우리는 경쟁 제품과 차별화된 지능형 기능을 제공한다. 이튼의 전기 제품은 서로 연동해 고객에게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이튼은 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으로 모든 사람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데 전념한다. 올바른 사업 진행, 지속 가능한 운영 및 고객의 전력 관리 지원이라는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기화 및 디지털화 산업의 세계적인 성장 추세를 발판으로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하고,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며, 이해 관계자뿐 아니라 사회 전체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11년에 설립된 이튼은 뉴욕증권거래소 상장 이후 한 세기를 지나고 있다. 2021년에 196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17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aton.com) 방문 또는 트위터와 링크트인 팔로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090052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at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이튼(Eaton)
토마스 넬렌바크(Thomas Nellenbach)
휴대 전화: (216) 333-2876
thomasjnellenbach@ea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