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링키플러스’, 리뉴얼 이후 3달 연속 25%씩 판매량 증가

일룸의 대표 학생방 스테디셀러 ‘링키플러스’, 리뉴얼 출시 이후 매월 25%씩 판매량 증가

아이의 바른 자세 형성 돕는 기능성 책상 제품, 1월 매출액 전년 대비 30% 증가하며 인기

학생방 베스트셀러 이벤트 통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및 풍성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일룸
2022-02-15 09:19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의 대표 학생방 가구 ‘링키플러스’가 지속적인 리뉴얼을 통해 출시 이후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고객 감사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일룸의 링키플러스는 1999년 국내 최초로 론칭된 시스템 학생방 시리즈로, 가구를 직접 사용하는 아이의 체형 및 성장 과정과 학습 유형에 적합한 학습 환경을 구현해 준다. 아이의 첫 공부 습관을 잡아주고, 바른 자세 습관을 길러줘 많은 학부모에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국민 책상’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리뉴얼 이후 링키플러스 책상은 2021년 11월부터 2022년 1월까지 매월 25%씩 판매량이 증가했으며, 침대 및 책상을 포함한 링키플러스 시리즈도 동기간 월 매출액이 매월 60%씩 증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증명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학습 환경을 반영해 전면 리뉴얼 해 출시된 ‘올 뉴 링키플러스’ 시리즈는 전작인 링키플러스와 비교해 1월 매출액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약 25% 증가했다. 특히 아이가 바른 자세로 학습할 수 있도록 책상의 상판 각도 조절이 가능한 스마트데스크 및 책상의 높이와 각도를 함께 조절할 수 있는 모션데스크와 같은 기능성 책상 제품이 큰 인기를 얻으며,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이 30% 증가했다. 성장기 아이들의 바른 자세 형성에 대한 부모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아이에게 가치 있다고 생각되는 것에 아낌없는 소비하는 밀레니얼 부모들의 많은 선택을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일룸은 학생방 가구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월 31일까지 일룸 학생방 가구 베스트셀러인 △올 뉴 링키플러스 △로이 △이타카네오 책상 세트를 포함해 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펑거스’ 스툴을 증정하거나 책상 조명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다양한 책상 중 우리 아이에게 꼭 맞는 책상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을 포함한 학생방 세트 구성도 제안하고 있다. 학생방 베스트셀러 이벤트는 일룸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룸 브랜드 담당자는 “일룸의 대표 학생방 가구인 링키플러스는 한국 어린이들의 체형 및 학습 습관을 고려해 디자인된 제품으로, 변화하는 학습 환경에 맞춘 지속적인 리뉴얼을 통해 아이의 바른 자세를 중시하는 부모들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으며 학생방 카테고리를 선도해왔다”며 “아이의 바른 자세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이 책상 선택의 기준이 되고 자연스럽게 일룸 제품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면서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의 첫 번째 책상을 고심하며 가장 좋은 것을 주고 싶은 소비자에게 일룸의 학생방 가구가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일룸 링키플러스 시리즈는 일룸 주요 오프라인 매장 또는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loom.com/

연락처

일룸 홍보대행
KPR
최윤서 대리
02-9406-22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