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이크라 컴퍼니, ‘라이크라 듀얼 컴포트’ 기술 출시

라이크라 듀얼 컴포트,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과 시원하고 건조한 상태 유지

뉴스 제공
The LYCRA Company
2022-02-15 19:00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직물·의류 산업을 위한 혁신적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글로벌 선도기업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레디투웨어(RTW) 및 우븐 소재에 적용할 라이크라 듀얼 컴포트(LYCRA® DUAL COMFORT) 기술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라이크라는 가장 최근에 이룬 혁신을 통해 현대 소비자가 원하는 지속 가능성 및 기능성의 이점을 모두 제공함으로써 의류 업계에 변혁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라이크라 듀얼 컴포트는 편안함을 보장하는 신축성 및 시원한 착용감과 지속되는 형태 유지력을 결합한 차별화한 기술이다. 이 기술의 핵심은 새로 개발한 라이크라 T400 A 에코메이드(LYCRA® T400® A EcoMade) 섬유다. 독점적인 공정으로 제작되고 방적사의 질감과 모양이 드러나는 이 섬유는 열적 쾌적성을 제공하면서 편안하고 활용도가 높으며 기후 영향을 줄인다.

소비자가 의생활에서 라이크라 듀얼 컴포트 기술을 통해 누릴 수 있는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다.

· 올데이 컴포트(all-day comfort): 착용자의 신체 활동에 맞춰 하루 종일 형태 유지
· 쿨링 컴포트(cooling comfort): 착용자의 신체를 시원하고 건조한 상태로 유지
· 지속 가능성: 재활용 및 재생 가능 성분을 함유한 라이크라 T400 A 에코메이드 섬유-버진 섬유 대비 기후 영향 감소

라이크라 듀얼 컴포트 기술은 견고한 기능과 체형을 살려주는 우아한 감각을 결합한 ’뉴 유틸리티(new utility)’ 트렌드에 맞춘 완벽한 솔루션이며, 워크레저(workleisure) 또는 아웃레저(outleisure) 등 다양한 스타일이 혼합된 의류에 대한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설계됐다. 에브루 오자이딘(Ebru Ozaydin) 더 라이크라 컴퍼니 전략 마케팅 이사는 ”우리는 하루 종일 지속되는 우수한 착용감에 더해 캐주얼하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포용하는 자유를 줄 뿐 아니라 지속 가능한 섬유로 제작한 활용도 높은 의류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처럼 활용도 높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섬유는 소비자가 다양한 업무에 몰입하다가도 곧바로 일상 생활이나 공원 산책도 할 수 있게 해준다. 뉴 유틸리티라는 용어는 환경 영향이 적은 소재로 일상적인 실용성과 도시적인 우아한 감각을 결합한 경량 의류를 정의하는 유행어가 됐다”고 덧붙였다.

라이크라 듀얼 컴포트 기술은 더 라이크라 컴퍼니가 허가한 제조업체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술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최신 웨비나 또는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개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의류와 개인 생활용품 산업용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생산하고 혁신을 도모한다.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가 있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전문성 및 독보적 마케팅 지원으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회사는 유수의 소비자 브랜드와 사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에는 라이크라(LYCRA®), 라이크라 하이핏(LYCRA HyFit®), LYCRA® T400®, 쿨맥스(COOLMAX®), 서모라이트(THERMOLITE®), 엘라스판(ELASPAN®), 서플렉스(SUPPLEX®), 택텔(TACTEL®) 등이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라는 이름은 새로운 것이지만 그 유산은 본래의 스판덱스 방적사인 라이크라(LYCRA®) 섬유가 발명된 1958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현재 편안하고 오래 이어지는 성능이 필요한 고객의 수요에 부응하도록 설계한 독자적인 혁신 제품을 개발해 고객 제품에 가치를 더해주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onnect.lycra.com)를 참조.

라이크라(LYCRA®)와 라이크라 T400(LYCRA® T400® )은 더 라이크라 컴퍼니가 등록한 상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ycra.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캐리 J. 포드(Karie J. Ford)
karie.j.ford@Lyc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