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테크놀로지, 에베레스트 그룹의 ‘2022 클라우드 서비스 피크 매트릭스 평가’서 리더로 선정돼

뉴스 제공
DXC Technology 뉴욕증권거래소 DXC
2022-02-16 10:30
애슈번,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가 에베레스트 그룹(Everest Group)이 발간한 2건의 기술 산업 애널리스트 보고서 ‘2022 클라우드 서비스 피크 매트릭스 평가-북미편(Cloud Services PEAK Matrix® Assessment 2022 - North America)’과 ‘2022 클라우드 서비스 피크 매트릭스 평가-유럽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DXC테크놀로지는 포천(Fortune) 500대 기업에 이름을 올린 세계 유수 기술 서비스 공급업체다.

에베레스트 그룹은 DXC가 컨설팅, 현대화, 운영 전반에 걸쳐 제공하는 막강한 종단 간 클라우드 서비스를 집중 조명했다. 보고서는 또한 프라이빗/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에서 DXC가 가진 강점과 회사가 산업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서비스에 투자한 내용을 소개했다.

무케시 란잔(Mukesh Ranjan) 에베레스트 그룹 프랙티스 이사는 “단순히 비용 절감을 유도하는 매개로써가 아니라 비즈니스 가치 창출과 디지털화를 위해 클라우드를 수용하는 기업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며 “비용 관리, 리소스 부족, 공급업체 종속, 클라우드 보안과 관련된 도전을 헤쳐 나가는 가운데 산업 맞춤형 솔루션, 멀티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호스팅 환경, 가치 중심의 클라우드 서비스가 선호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DXC테크놀로지는 클라우드 서비스의 종단 간 스펙트럼에 투자함으로써 고객사에 비즈니스 및 기술 요구사항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할 발판을 다졌다”며 “기업 고객들은 고객이 올바른 솔루션을 식별할 수 있도록 공동 워크숍 및 프로젝트 정식화 세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하는 DXC의 능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고 평했다.

에베레스트 그룹은 비전과 전략, 혁신과 투자, 서비스 범위, 제공 지역, 시장 채택, 포트폴리오 믹스 및 제공 가치를 기준으로 북미와 유럽의 IT 서비스 공급업체를 평가했다. 에베레스트 그룹은 DXC가 고객팀과 협력하는 혼성팀의 혁신적인 운영 모델로 차별화를 이뤘으며 기술 전문성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통합할 수 있다고 평가했다. 이 보고서는 DXC 고객은 환경에 적합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공동의 혁신과 아이디어에 참여하려는 DXC의 노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비노드 바갈(Vinod Bagal) DXC 글로벌 제공 담당 전무는 “에베레스트 그룹의 평가는 환경의 지속적 진화에 따라 고객에게 적시에 적절한 기술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지침을 제공하는 DXC의 역량을 분명히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그는 “클라우드 서비스 분야의 리더로 선정된 것은 혁신과 우수성에 대한 회사의 헌신과 고객을 위해 클라우드 권리(Cloud Right™)를 수행하는 데 주력하고 있는 회사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DXC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는 전 세계 기업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시스템과 사업을 운영하면서 정보기술(IT)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퍼블릭,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세계 최대 기업과 공공 기관이 DXC를 믿고 엔터프라이즈 테크놀로지 스택(Enterprise Technology Stack)에 걸쳐 서비스를 배포해 새로운 차원의 성과와 경쟁력,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있다. 웹사이트(DXC.com)에서 DXC테크놀로지가 고객과 직원을 위한 탁월함을 구현하는 방법을 볼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서 과거 사실과 직접 관련되지 않은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진술’이다. 이들 진술은 현재 DXC의 기대와 신념을 반영하며 이러한 진술에 언급된 결과가 실제로 달성되리라는 보장은 없다. 이들 진술은 여러 가지 가정과 리스크, 불확실성, 기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로 인해 진술에 언급된 내용이 실제 결과와 크게 달라질 수 있으며 이러한 요인의 상당수는 DXC가 제어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나 있다. 또한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또한 고객, 직원, 공급업체, 경제, 소속 지역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민간과 정부 대응의 영향에 의해 현재 확대된 상태며 계속 가중되거나 미래에 더 증폭될 수 있다. 이와 같은 요인에 대한 문서화된 설명은 2021년 3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DXC의 10-K 양식 연차 보고서 내 ‘위험 요인’ 제목의 항목을 참조하면 된다. 또한 2021년 12월 30일 마감 분기에 대한 DXC의 10-Q 양식 분기 보고서를 포함해 SEC에 제출된 후속 자료에도 업데이트돼 있다. 이들 문서는 이 보도자료에 기술된 계획, 예상 및 기타 사안과 실제 결과 간 차이를 야기할 수 있는 리스크,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대한 중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만큼 상세히 살펴볼 것을 권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담긴 목표 또는 계획이 달성될 수 있다거나 달성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다. 열람인은 자료 작성일 현재 상황만을 나타내는 이들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선 안 된다. DXC는 법적으로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보도자료 배포일 이후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본을 발표할 의무가 없다. 또한 이후 발생한 사건 또는 상황을 보고하거나 예기치 못한 사건의 발생을 반영할 의무도 없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1500570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xc.technology/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짐 파신스키(Jim Pasinski)
그룹 미디어 담당
+1-716-307-5454
james.pasinski@d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