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시작하는 영국 유학 BRI, ‘영국 온라인 학사 과정’ 신입생 모집

2년 안에 영국 대학 정규 학사 취득과 영어 ESL 과정 집중 진행

입학부터 졸업까지 전 과정 개별 학사 관리로 97% 이상 졸업

수능, 내신 반영 없어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유학 프로그램으로 주목

뉴스 제공
브라운인스티튜트
2022-02-16 14:10
서울--(뉴스와이어)--브라운인스티튜트(Broun Institute, 이하 BRI, 대표 이재현)가 2022학년도 영국 명문대 온라인 학사 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BRI 영국 온라인 학사 과정은 세계적으로 검증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2년 만에 영국 캠퍼스에서 학업한 학생들과 동일한 대학 졸업장을 받을 수 있는 정규 학사 학위 과정이다.

1년 차에는 영국 대학 1, 2학년 과정에 해당하는 공인 자격인 HND/BTEC 과정과 수준 높은 ESL 영어 수업이 함께 진행되며, 2년 차에는 사전 입학 허가를 받은 대학교로 마지막 학년에 편입해 세부 전공 과정 학습 및 본교 졸업장을 취득하게 된다.

이 과정과 연계된 대학은 에딘버러 네이피어 대학과 볼튼대학이다. 경영학 학사를 취득할 수 있는 에딘버러 네이피어 대학은 스코틀랜드 수도 에딘버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국의 10대 경영대학에 손꼽히는 곳이다. 2021년 영국 최고의 50대 대학 중 하나로 선정된 볼튼 대학에서는 IT/공학학사 과정을 이수할 수 있다.

또한 BRI는 온라인 학사 과정과 연계해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ESL 과정을 통해 현지에 나가 유학하지 않아도 영국 학위 취득에 걸맞는 영어 구사 능력을 완성하도록 초점을 맞췄다.

BRI는 입학보다 졸업이 어렵다고 하는 영국 학사 과정의 특성상 일대일 전문 튜터링 서비스를 통해 학위 취득 전 과정을 밀착 케어한다. 온라인 과정 개별 학사 관리, 과제 수행 지도, 영어 공부 지원 등을 하게 되며, 이를 통해 프로그램을 통한 대학 졸업률은 97%에 달한다.

이재현 BRI 원장은 “BRI 영국 온라인 학사 과정은 코로나19 시대가 앞당긴 디지털 전환 속에서 유학 역시 나의 목적과 상황에 맞게 혁신적으로 디자인된 과정”이라며 “국내 4년제 사립대학 총 등록금보다 저렴한 비용 수준으로, 2년 내 영국 학사 학위와 유학 이상의 영어 실력을 향상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우리나라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라면, 수능, 내신, 공인 영어 점수가 없어도 지원할 수 있으며, 현재 수시 모집 중이다.

브라운인스티튜트 개요

브라운인스티튜트는 1987년 브라운편입학원을 시작으로 단순히 지금의 성적, 학교에 맞춰 인생을 결정짓는 것이 아닌 꿈을 키우고 무한한 잠재력을 발현하도록 더 넓고 다양한 교육을 고민하고, 지속적인 발전을 돕고자 하는 사명을 지녔다. 이를 위해 전문적인 교육 상담과 1:1 튜터링, 수준 높은 어학 프로그램 등 체계적이고 철저한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전 세계 교육기관 및 대학교들과 네트워크를 통해 학부와 대학원 과정 등을 연결해 세계적 수준의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브라운인스티튜트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신뢰와 진실됨이다. 글로벌 미래형 인재를 위한 교육 플랫폼으로서 학생들에게 가장 적합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선의 길을 제시한다. 앞으로도 학생들을 섬기며, 학생의 미래와 성공을 위해 지혜를 모으고 힘쓰는 글로벌 인재 양성의 요람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brouninstitute.com

연락처

브라운인스티튜트
박현정 부원장
02-2232-138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브라운인스티튜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