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포인트, 상반기 경력·신입사원 공채 실시

뉴스 제공
유니포인트 코넥스 121060
2022-02-17 08:00
서울--(뉴스와이어)--IT 기업 전문 유니포인트(대표이사 권은영)가 2022년 상반기 경력·신입사원 공개 채용 모집을 3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상반기 공개 채용 모집은 신입과 경력직 모두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 분야는 △영업 △기술 △연구개발 총 3개 영역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인성검사-면접-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입사 지원은 △유니포인트 홈페이지 △사람인 및 채용 포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은영 유니포인트 대표이사는 “유니포인트는 IT 업계를 리딩하는 훌륭한 파트너와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회사”라며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에 부응할 수 있는 회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포인트는 임직원에게 실손 보험 혜택, 자기 계발을 위한 교육 훈련 지원, 조식 제공, 통신비 등을 지원한다. 또한 주 39시간 근무제, 다양한 인센티브 제도와 함께 명절 특별 선물, 우수 사원 표창, 장기근속자 포상, 휴양시설 제공 등의 복지 정책도 운영 중이다.

유니포인트 개요

유니포인트는 1996년에 설립된 IT 인프라 및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국내외 유수 IT 기업과의 탄탄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20여 년간 쌓은 IT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솔루션 공급 및 인프라 구축은 물론 시스템 통합과 유지 보수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IT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는 토털 IT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또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Big Data, Block Chain, Cloud, Smart Factory, Smart Farm 등의 신기술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유니포인트 경력·신입사원 채용 안내 사이트: https://www.jobkorea.co.kr/Recruit/GI_Read/3746858...

웹사이트: https://www.unipoint.co.kr/

연락처

유니포인트
마케팅팀
김중화 사원
02-6676-5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