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스카우트, 사용자 경험 성능 문제 빠르게 식별하고 해결할 nGeniusEDGE 서버 출시

종합 솔루션, 원격 업무 환경의 가시성 격차 빠르게 해결하는 확장 기능으로 쉬운 배포 및 가치 경험 시간 단축 지원

뉴스 제공
NETSCOUT SYSTEMS, INC. 나스닥 NTCT
2022-02-16 20:55
웨스트포드,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이버 보안, 서비스 보증 및 비즈니스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넷스카우트 시스템즈(NETSCOUT SYSTEMS, INC., 이하 넷스카우트)(나스닥: NTCT)가 엔지니어스에지(nGeniusEDGE) 서버를 출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엔지니어스에지 서버는 포괄적인 플러그 앤 플레이(plug-and-play)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근무자의 위치와 상관없이 고품질의 최종 사용자 경험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가시성과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또 엔지니어스원(nGeniusONE®)의 보기 및 분석 기능과 엔지니어스펄스 엔포인트(nGeniusPULSE nPoint)의 종합 테스트 기능을 통합해 업무 장애를 유발할 수 있는 문제 발생 시 사전 해결을 위해 IT 팀에 즉시 경고를 보내는 솔루션을 바탕으로 최종 사용자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성능 문제를 더 빨리 식별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크 리어리(Mark Leary) IDC 네트워크 분석 담당 연구 이사는 “IT 기업은 애플리케이션, 클라이언트, 서비스 또는 네트워크 인프라 등 어디서 성능 문제가 발생하든 비즈니스 생산성과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문제를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판단해야 한다“며 “팬데믹의 결과로 더 많은 기업이 기존 모니터링 도구의 가시성에서 벗어나 직원과 함께하는 하이브리드 작업 모델을 도입하고 있다. 또 기업 네트워크의 가장자리에 있는 원격 위치는 제조, 은행, 소매 등 기업에 더 높은 가치를 부여하지만 가시성 격차가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이를 해결해 최종 사용자의 경험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2021년에 넷스카우트에서 실시한 비즈니스 영향 연구에 따르면 42% 이상 기업이 팬데믹이 끝난 후 하이브리드 작업 환경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결국 IT팀은 비즈니스 연속성을 지원하기 위해 원격 위치에서 VPN, VDI, UCaaS, SaaS, 기타 음성 및 비즈니스 앱을 이용하는 직원들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가시성이 필요해진다. 엔지니어스에지 서버는 웨벡스(Webex)나 줌(Zoom)과 같은 협업 서비스는 물론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Microsoft Office 365), 세일즈포스(SalesForce), 서비스나우(ServiceNow) 등 웹 기반/SaaS 앱을 포함 원격 근무자들이 전적으로 의지하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속적인 성능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거래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사전에 모니터링한다.

마이클 자바도스(Michael Szabados) 넷스카우트 최고운영책임자는 “2년 동안 이어진 대대적인 원격 작업 전환으로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 성능 문제가 수면 위로 드러나면서 기업의 IT팀들은 직원의 요구 사항과 비즈니스 취약성을 해결해야 한다는 과제를 떠안고 있다. 엔지니어스에지 서버는 문제의 원인을 빠르게 발견하고 발생 위치를 정확히 찾아내는 기능을 제공한다. 넷스카우트 제품을 사용해 본 적이 없는 고객은 실용적이고 저렴한 솔루션으로 원격 근무자를 지원하는 특허받은 ASI 기술의 잠재력을 확인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엔지니어스에지 서버에는 최종 사용자의 빠른 가치 경험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엔지니어스펄스 및 엔지니어스원 소트프웨어가 미리 설치돼 있다.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엔포인트(nPoint)는 개별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엔지니어스에지 서버에 관한 상세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스카우트 시스템즈(NETSCOUT SYSTEMS, INC.) 개요

넷스카우트 시스템즈는 보안, 가용성, 기능 중단으로부터 디지털 비즈니스 서비스 보장을 지원한다. 시장 및 기술에서 넷스카우트의 선도적인 입지는 독점적인 스마트 데이터 기술과 스마트 분석의 결합에 기반을 두고 있다. 넷스카우트는 고객이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고 보호하는 데 필요한 광범위한 가시성과 인사이트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위협 탐지 및 대응을 위한 첨단 사이버 보안 플랫폼인 Omnis® 는 포괄적인 네트워크 가시성, 위협 탐지, 상황에 맞는 고도의 조사 및 네트워크 에지에서의 자동 완화 기능을 제공한다. 넷스카우트의 nGenius™ 서비스 보증 솔루션은 서비스,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실시간 상황 분석을 제공한다. 또 아버 스마트 디도스 프로텍션(Arbor Smart DDoS Protection) 제품은 가용성을 위협하는 공격과 네트워크에 침투해 중요한 네트워크 자산을 훔쳐가는 지능적인 위협을 차단한다. 물리적이거나 가상 데이터 센터 또는 클라우드에서의 서비스,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개선하는 방법과 넷스카우트의 보안 및 성능 솔루션의 보안 기능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netscout.com)나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트인 팔로우(@NETSCOUT)를 통해 참조할 수 있다.

©2022 NETSCOUT SYSTEMS, INC. 판권 소유. 넷스카우트, 넷스카우트 로고, Guardians of the Connected World, Adaptive Service Intelligence, Arbor, ATLAS, Cyber Threat Horizon, InfiniStream, nGenius, nGeniusONE 및 Omnis는 미국 또는 기타 국가의 넷스카우트 시스템즈(NETSCOUT SYSTEMS, INC.)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언급된 제3자 상표는 각각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etscou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넷스카우트 시스템즈(NETSCOUT SYSTEMS, INC.)
마리벨 로페즈(Maribel Lopez)
마케팅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1 781 362 4330
maribel.lopez@netscout.com

넷스카우트 홍보 대행
핀 파트너즈(Finn Partners)
크리스 샤턱(Chris Shattuck)
+1 404 502 6755
NETSCOUT-US@FinnPartn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