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새 학기 새 출발을 위한 신학기 필수템 추천

Z세대 취향 반영한 기능성·디자인 백팩 제안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22-02-17 09:46
서울--(뉴스와이어)--컬럼비아가 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신학기 백팩을 소개한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우수한 수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레드우드 백팩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레드우드 백팩은 스쿨룩부터 스트리트룩까지 어디에나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컬럼비아의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신학기 시즌이 성큼 다가왔다. 입학을 앞둔 예비 신입생부터 새 학기를 대비하는 대학생까지 설렘과 기대와 함께 준비할 점도 많아지고 있다. 특히 가방과 같이 매일 착용하는 데일리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레드우드™ 30L 뉴 플러스 백팩’은 내부와 외관에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구성해 실용성을 높이고, 탈부착 허리벨트가 있어 힙색이나 슬링백 등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등판 및 어깨 벨트에는 쿠션감이 뛰어난 에어 메쉬와 PU 폼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하단에 레인커버가 내장돼 있어 비가 오는 날에도 안전하게 멜 수 있다.

또한 레드우드 30L의 확장 버전으로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면서 더욱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레드우드™ 35L 백팩’은 넉넉한 용량으로 아웃도어 활동과 주말여행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럼비아는 신학기를 맞아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백팩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활용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교복부터 캐주얼룩에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차장
02-788-7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