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자 기반 통합유통 플랫폼 티티홀릭, HS해운과 ‘물류에 관한 포괄적 양해각서’ 체결

뉴스 제공
티티홀릭
2022-02-17 09:56
서울--(뉴스와이어)--동대문 상가 180여 개로 이뤄진 동대문상인협동조합의 생산자 기반 통합유통 플랫폼 티티홀릭(TTHOLIC)이 HS해운과 해외 물류 및 물류 전반에 관한 포괄적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동대문의 온라인화 △동대문의 글로벌화 △K-FASHION 브랜딩을 3대 핵심 과제로 설정하고, 동대문의 글로벌화를 대비하기 위해 이뤄졌다.

티티홀릭(TTHOLIC)은 지난해 9월 론칭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HS해운은 2008년 설립된 회사로, 해운을 중심으로 현재 항공, 철도, 풀필먼트 등 물류에 관한 전반적인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에 필수적인 사업 분야인 물류 분야에 양 사의 이해관계가 맞아 이번 MOU를 체결했다. 특히 양 사는 해외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배송 서비스 업무를 밀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티티홀릭(TTHOLIC)은 현재 전체 회원 수 12억 명, 일일 방문자 수 2억 명에 달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모바일 결제 시스템인 알리페이, 위챗페이에 미니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샤오홍수, 더우인(틱톡)을 통한 라이브 방송을 3월에 진행할 수 있게 준비 중이다. 또한 태국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 9개국 수출을 위한 준비도 진행하고 있다.

티티홀릭(TTHOLIC) 개요

티티홀릭(TTHOLIC)은 생산자 기반 국내외 B2C 판매를 지향하는 유통 플랫폼 개발 회사다. 생산자, 모바일, 글로벌을 3개 테마로 삼아 생산자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업로드하고, 직접 B2C 판매를 진행해 유통 구조를 획기적으로 단순화한다.

웹사이트: http://www.ttholic.com

연락처

티티홀릭
경영지원실
조한욱 실장
02-6956-8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