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닷컴, 첫 빅게임 광고 게시

제한 없이 일하는 세상 시각화한 회사 최대 마케팅 캠페인

뉴스 제공
monday.com Ltd. 나스닥 MNDY
2022-02-17 09:40
뉴욕/텔아비브, 이스라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든 규모의 조직이 모든 업무 요소의 관리에 필요한 툴과 프로세스를 제작하도록 지원하는 작업 운영 시스템(Work OS)인 먼데이닷컴(monday.com Ltd.)(나스닥: MNDY)이 2월 13일(일) 슈퍼볼 LVI가 열리는 동안 방송될 새로운 브랜드 광고를 10일 공개했다.

’한계 없는 업무(Work without Limits)’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먼데이닷컴이 소프트웨어의 힘을 민주화함으로써 역할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업무를 재구성할 기회를 부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광고는 혁신적인 제작 기법으로 물리학의 법칙을 거부하는 곡예를 보여주며 먼데이닷컴으로 업무를 진행하면 무한한 가능성을 만날 수 있다는 주제를 매력적인 영상으로 구현했다. 머스태시 에이전시(Mustache Agency)와의 협업으로 이뤄진 광고 포함 전체 캠페인의 제작은 멋데이닷컴이 총괄했다.

가이 시리키(Guy Shriki) 먼데이닷컴 브랜드 인지도 책임자는 ”슈퍼볼은 수백만 명의 관중이 모여 축하하는 특별한 행사다. 우리가 이번 빅게임을 위해 설정한 콘셉트는 먼데이닷컴 Work OS가 어떻게 한계 없는 업무를 가능하게 하는지 시각적으로 묘사하는 것이다. 이 캠페인이 시청자와 고객에게 영감을 주고 업무 방식을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우리는 뛰어난 크리에이티브팀과 함께 이러한 비전을 한계 없는 세상에서 실현하고 있으며 전 세계 기업이 먼데이닷컴을 통해 놀라운 성과를 달성하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댈러스, 마이애미, 오스틴, 애틀랜타, 보스턴, 샌프란시스코, 시애틀을 포함한 미국 최대 20개 시장에서 3000만 명의 시청자가 슈퍼볼 전반전 동안 방송되는 새 광고를 지켜보게 된다. 이번 캠페인은 또 9개 시장에서 광고판, 지하철 광고 및 기타 야외 광고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회사는 또 워치 파티(watch party) 계획을 위한 맞춤형 템플릿을 만들고 소셜 미디어에서 경품 행사를 열고 있다.

’한계 없는 업무’는 먼데이닷컴이 진행하는 가장 포괄적인 마케팅 캠페인으로 브랜드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됐다. 2014년에 설립된 먼데이닷컴은 단 50달러 예산의 DIY 소셜 미디어 광고에서 출발해 지난해 기업 공개(IPO)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2022년 슈퍼볼 광고에 참여하는 기업으로 발전했다.

먼데이닷컴은 유니버셜 뮤직 그룹(Universal Music Group), 캔바(Canva), NHL, 훌루(Hulu), 오스카(Oscar) 등 200개 이상 다양한 업종에 종사하는 조직의 협업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상장 이후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회사는 전년 대비 기업 고객이 231% 증가하고 매출이 95% 성장했다고 보고했다. 또 먼데이닷컴은 지난해 가을에 ’workdocs’를 출시했다. 이는 다양한 소스에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라이브 요소를 활용해 협업을 지원하도록 구축된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연결된 문서 프로그램이다.

전체 광고와 먼데이닷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monday.com/lp/workwithoutlimi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먼데이닷컴(monday.com) 개요

먼데이닷컴의 ’워크 OS(Work OS)’는 소프트웨어의 힘을 민주화하는 개방형 플랫폼으로 기업이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과 작업 관리 툴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플랫폼은 팀을 업무 프로세스와 시스템에 직관적으로 연결해 업무의 모든 측면에서 뛰어나도록 돕는다. 먼데이닷컴은 텔아비브, 뉴욕, 샌프란시스코, 마이애미, 시카고, 런던, 키예프 및 시드니에 지사를 두고 있다. 이 플랫폼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업무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으며 현재 190여 개 국가 200개 이상의 산업 분야에서 12만7000명이 넘는 고객이 사용하고 있다.

먼데이닷컴은 링크트인(https://bit.ly/3LBzclQ), 트위터(https://twitter.com/mondaydotcom), 인스타그램(https://bit.ly/3uG6zOd), 유튜브(https://bit.ly/3LtKY1i), 틱톡(https://www.tiktok.com/@mondaydotcom),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ondaydotcom)에서도 만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090060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mond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먼데이닷컴(monday.com Ltd.)
리아 월터스(Leah Walters)
leah@mon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