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고객 선호도 및 참여 강화에 집중

새 콘셉트 ‘투썸스튜디오 # make 썸 noise’ 선봬… MZ세대 모이는 ‘시끌벅적한 스튜디오’로 변신 예고

댓글 및 커뮤니티 탭 오픈해 고객 소통의 폭 확대

ASMR, 아트, 고민 상담 등 MZ세대가 유튜브에서 실제로 즐겨 보는 포맷으로 재 구성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와의 지속 협업 통해 콘텐츠 퀄리티 강화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2-02-17 10:1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MZ세대의 선호도와 관심사에 기반을 둔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MZ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시끌벅적한 스튜디오로 만들겠다는 뜻을 담아, ‘투썸스튜디오 # make 썸 noise (메이크 썸 노이즈)’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였다. 타겟 고객인 MZ세대와 소통의 폭을 확대하기 위한 콘텐츠를 강화하고 댓글 및 커뮤니티 탭을 오픈해 고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와 지속 협업을 통해 기존과는 다른 다양한 포맷으로 구성하는 것은 물론 콘텐츠 퀄리티도 더 높인다.

특히 단순한 웹 예능 형태의 콘텐츠에서 벗어나 ASMR, 아트, 고민 상담, 음악, 숏폼 등 주요 고객층인 MZ세대들이 유튜브에서 실제로 즐겨 보는 포맷들로 재구성한다. 첫 번째 콘텐츠로 2월 17일(목) 화제의 인물 가비가 스무 살 친구들과 함께 투썸플레이스에서 고민을 나누며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고민있썸?’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20, 30대가 선호하는 ASMR 포맷을 접목해 투썸의 신제품들을 매력적으로 보여줄 ‘들어봤썸?’은 달콤한 소리와 감성적인 비주얼로, MZ세대 선호 작가와 협업해 제품을 활용한 아트를 제작하는 ‘그려봤썸?’은 신선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지난해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모델 정혁과 함께 매장에서 고객들과 인터뷰로 소통했던 ‘뉴썸’은 이번에는 직접 고객들을 찾아다니며 소통하는 콘텐츠로 업그레이드돼 돌아온다. 또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원더케이(1theK)와 함께해 큰 관심을 모았던 ‘내돌카페’ 시리즈에 이어, 올해는 다양한 가수들의 감미로운 콘서트를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10PM 라이브’를 ‘1theK Originals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콘텐츠에 더욱 집중해 채널 안에서 재미와 감동을 가져갈 수 있도록 브랜드 채널을 새롭게 개편했다”며 “단순 웹 예능이 아닌 다채로운 포맷의 콘텐츠들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 이벤트와 커뮤니티 내 소통도 활발하게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