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I-SIG®, 새로운 Compliance Test 프로그램을 위해 안리쓰 신호 품질 분석기 MP1900A 채택

안리쓰 BERT 솔루션, PCIe® 3.0/4.0 링크 동기화 테스트·수신기 Jitter Tolerance Tests의 요구 사항 해결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2-02-18 10:02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는 PCI-SIG®가 PCI-SIG 워크숍에서 compliance test를 지원하기 위해 안리쓰의 신호 품질 분석기(Signal Quality Analyzer) MP1900A BERT를 채택했다고 밝혔다.

MP1900A는 PCI Express® (PCIe®) 3.0/4.0 링크 동기화 테스트(Link EQ Test) 및 Receiver jitter tolerance Tests (Rx Test)에 대해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선택됐다.

PCIe 1.0 사양의 2003 릴리스 이후 각 후속 세대는 이전 세대의 대역폭을 두 배로 늘렸다. 현재 16Gbps/레인의 PCIe 4.0 사양은 PCI-SIG compliance test 프로그램에서 지원된다.

PCI Express 아키텍처는 고속 PC 및 스토리지에서 내부 인터페이스의 속도를 향상할 뿐만 아니라 더 넓은 대역폭을 요구하는 통신 장비 및 서버의 핵심 인터페이스가 되고 있다. IoT, AI 및 자동차와 같은 시장에서 신흥 기술을 활용해 빠르게 구축될 것으로 예상된다.

PCI-SIG는 PCIe 디바이스를 인증하기 위해 분기별로 Compliance 워크숍을 개최한다. PCIe 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DUT (device under test) 수의 증가에 대한 테스트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PCI-SIG는 안리쓰 Signal Quality Analyzer MP1900A를 비롯한 자격을 갖춘 공급업체의 장비를 사용하는 새로운 영구 테스트 환경을 구축했다.

PCI-SIG 회장이자 사장인 Al Yanes는 “Compliance Test 재현성과 편의성을 갖춘 MP1900A는 용량 확장을 통해 PCI Express 표준의 광범위한 채택에 기여하는 PCIe Compliance 워크숍용 테스트 장비”라며 “우리는 안리쓰가 앞으로 PCI Express 기술에 대해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리쓰의 서비스 인프라 솔루션 사업부 총괄 책임자인 Hiroyuki Takahashi는 “안리쓰의 MP1900A 시리즈는 차세대 PCIe 5.0 표준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현재 계획 중인 PCIe 6.0 사양도 지원할 것이다. 이를 통해 안리쓰는 PCI Express의 보급을 촉진하고, 기술 개발에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호 품질 분석기 MP1900A

신호 품질 분석기 MP1900A는 업계 최고의 멀티 채널 BERT다. 115 fs rms 잔류 지터를 생성하는 고품질 파형 펄스 패턴 발생기(PPG), 15mV eye 높이(일반) 및 고정밀 지터(SJ, RJ, SSC, BUJ) 생성소스를 생성하는 고입력 감도 오류 감지기(ED)를 통합한다. CM-I/DM-I 기능도 MP1900A 메인 프레임에 탑재할 수 있으며, Link Training 기능과 Link Training Status State Machine (LTSSM) 분석 지원으로 compliance test, 마진 테스트 및 여러 애플리케이션의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준다.

MP1900A는 PCI Express 6.0 아키텍처(64 Gbit/s)에 대한 향후 업데이트로, PCI Express 1.0 아키텍처(2.5 Gbit/s)에서 PCIe 5.0 아키텍처(32Gbit/s)에 대한 올인원 지원을 제공한다. MP1900A는 올인원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더 낮은 테스트 비용과 간단한 업그레이드 경로를 갖도록 한다. 또한 MP1900A는 3개 주요 제조업체의 오실로스코프와 호환돼 향후 PCIe 6.0 사양을 지원하는 PCI 5.0까지 복잡한 Rx 테스트 절차를 자동화한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은 120년 이상 혁신적인 통신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 연구 개발(R&D) 제조·설치·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OSS 모니터링 솔루션)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안리쓰는 5G, M2M, 사물인터넷(IoT)뿐만 아니라, 신규 혹은 기존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한다. 기존 및 차세대 유선 및 무선 통신 시스템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꾸준히 자사 솔루션을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연승은 과장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