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기업 홈페이지 전면 개편 정보 접근성 및 편의성 강화

기존에 사업 분야 및 서비스별 분산 운영되고 있던 개별 사이트들 통합

서비스 간 시너지 강화 및 고객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 기대

뉴스 제공
미래엔
2022-02-18 09:48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이 고객의 정보 접근성 및 편의성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미래엔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기업 대표 홈페이지와 사업 분야별, 서비스별로 분산 운영되고 있던 기존 7개의 사이트를 통합했다. 이를 통해 각 서비스 간 시너지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미래엔만의 통일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및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오픈하는 통합 홈페이지는 직관적인 정보 탐색이 가능하도록 간결한 구성에 초점을 맞췄다. 메인 영역은 미래엔의 대표 제품과 기업 광고를 볼 수 있으며, 상단 메뉴바를 통해 주요 사업 내용과 서비스를 한눈에 찾을 수 있다. 또한 △기업의 최신 소식을 담은 ‘미래엔 NOW’ △주요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는 ‘미래엔 WORKS’ △참고서 및 일반도서 주력 상품이 노출되는 ‘미래엔 PICK’ △주요 사회공헌활동이 소개되는 ‘사회공헌’ 등으로 구성했다. 디자인적으로는 장식과 컬러 등 디자인 요소를 최소화해 정보와 제품의 주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미래엔 박문수 CRM 실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더욱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 미래엔의 정보 허브의 역할과 더불어 고객들과의 소통 창구가 될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박지은 AE
02-3406-21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