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오스 “종업원 후생복지 보험 업계를 선도하는 클라이언트들, 피네오스의 목적 기반 피네오스 플랫폼 적극 도입”

15건의 신규 설치 및 대규모 버전 업그레이드, 80건 이상의 소규모 버전 업그레이드, 8건의 신규 클라우드 SaaS 구현

피네오스의 목적 기반 플랫폼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뒷받침하려는 클라이언트들의 열기 뜨거워

뉴스 제공
FINEOS Corporation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FCL
2022-02-18 15:45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이하 ‘피네오스’)(호주증권거래소: FCL)은 전 세계 목적 기반 피네오스 플랫폼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15건의 신규 설치 및 대규모 버전 업그레이드, 80건 이상의 소규모 버전 업그레이드, 8건의 새로운 클라우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구현해 신규 및 기존 클라이언트를 지원함으로써 2021년에도 세계 생명·상해·의료 보험 시장 리더십을 고수했다.

피네오스는 전 세계 보험사가 신사업(견적, 보험료, 지불), 정책 집행, 청구 역량을 보강해 그룹·지원·부재 관리 수요를 해소하고, 종업원 후생복지 보험사는 북미 회사들의 장애·부재 통합 관리(IADM)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제품 업데이트를 꾸준히 시행하고 있다.

속도와 민첩성 지원하는 목적 기반 플랫폼

폴 베리(Paul Barry) 피네오스 북미 고객 관리 및 제품 컨설팅 수석부사장은 “피네오스는 빠르게 이동하는 제품/데브옵스(DevOps)의 장점과 자사 플랫폼 구현팀의 자질을 살려 15건의 신규 설치 및 대규모 버전 업그레이드, 80건 이상의 소규모 버전 업그레이드, 8건의 신규 클라우드 구현을 클라이언트층 전반에 걸쳐 완수했다. 피네오스는 클라이언트가 시장의 흐름에 보조를 맞추고, 민첩한 현대적 방법론을 도입해 복잡한 코어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제품을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다. 제도권 규제를 준수하며 여러 우수 관행을 섭렵한 피네오스의 목적 기반 플랫폼은 클라이언트가 기민하게 행동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시장의 목소리에 부응하는 목적 기반 플랫폼

피네오스 제품팀은 2021년에 수행한 8대 대규모 업그레이드와 꾸준한 소규모 버전 업그레이드에 맞춰 제품 라인업의 기능, 콘텐츠, 기술을 성공적으로 발전시켰다. 에오인 커완(Eoin Kirwan) 피네오스 최고제품책임자는 “피네오스 플랫폼은 목적 기반 플랫폼으로서 단일 통합 SaaS 플랫폼을 통해 그룹·지원·부재 통합 관리를 지원한다. 피네오스 플랫폼은 고용주와 종업원 모두를 위한 병가 및 직원 보호 혜택을 유연하게 제공할 수 있는 단일 통합 플랫폼을 원하는 종업원후생복지 보험사들을 위해 개발한 플랫폼으로서 다른 용도에 맞게 만들어진 P&C나 연금 투자·코어 시스템보다 훨씬 뛰어난 단대단 코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네오스는 필요에 따라 플랫폼 버전 업그레이드 속도를 높이고 중요한 기능을 끊김 없이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추가 내용

· 피네오스 IDAM 솔루션을 도입한 보험사들은 코로나19에 따른 직원들의 생계형 니즈를 해결할 채비를 이미 마쳤다. 또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AdminSuite), 피네오스 인게이지(Engage), 피네오스 인사이트(Insight) 등 피네오스의 데이터형 디지털 애드온(add-on) 제품들을 신속하게 도입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 ‘지원 혜택’(Voluntary Benefits)이 빠르게 증가하는 가운데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 단대단 솔루션은 혼합형 직원 관리 모델을 해결하고 청구 절차 및 코어 커미션 관리를 개선한다. 또 피오네스 자동 청구·견적 플랫폼의 하나 또는 필요 시 독립 시스템으로서 색다른 신제품 출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미래를 위한 머신러닝

피네오스는 스프라오이(Spraoi)를 인수해 피오네스 플랫폼 전반에 걸쳐 디지털민(digital people) 우선 포털 옵션, 산업 특화 운영·예측 모델, 머신러닝 기능을 보강하며 피네오스 인게이지 및 피네오스 인사이트를 강화했다. 새로운 피오네스 인롤먼트 포털(Enrolment Portal)은 스마트 데이터 커넥티비티 및 관리를 위해 머신러닝을 도입, 중개인과 고용주를 연결하는 시간을 단축하는 한편 비용과 시간이 드는 데이터 오류를 줄이고 있다.

아이테노바리카(Aite-Novarica)의 리서치·컨설팅 부사장인 낸시 카스바로(Nancy Casbarro)는 “머신러닝을 도입한 보험사는 보험 생명 주기 전반에 걸쳐 클라이언트 경험을 향상하고 실적을 높일 힘을 가질 수 있다”며 피네오스의 스프라오이 인수를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강력한 파트너십으로 클라이언트 성공 지원

피네오스는 제품 관리자들이 피오네스 플랫폼 클라이언트들과 긴밀히 협력해 제품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찾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실무 그룹을 상시 운용하고 있다. 2021년 피네오스가 마련한 19개 독립 클라이언트 입력 패널에 175명이 넘는 플랫폼 이용자가 참여했다. 올해 진행할 많은 전방위 업그레이드 및 시행은 피네오스와 클라이언트의 협력적 파트너십이 무르익었음을 여실히 보여준다.

그룹 혜택 커뮤니티 창출

피네오스는 2021년 ITC에서 중개인, 코어 시스템 벤더, 보험사, 인슈어테크(insurtech, 보험과 기술의 합성어)가 한 자리에 모인 그룹테크 커넥트(GroupTech Connect) 출범에 힘을 보탰다. 그룹테크 커넥트는 업계 지도자들과 함께 그룹 혜택(Group Benefits) 시장과 더불어 변화하는 직원 혜택 풍경이 시사하는 바가 무엇이고 어떤 생태계로 이어질지 논하는 포럼이다. 프린시펄 파이낸셜 그룹(Principal Financial Group)의 미국 보험솔루션 사장인 에이미 프레드리히(Amy Friedrich)가 기조연설자로 참석했다.

2022년 계획

마이클 켈리(Michael Kelly) 피네오스 최고경영자는 “코로나19에 따른 많은 어려움을 이겨 내고 2년간 이룩한 성과를 생각하면 기쁘기 그지없다. 피네오스의 전 세계 고객 가운데 많은 고객이 신규 플랫폼 설치, 버전 업그레이드, 플랫폼 마이그레이션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이는 클라이언트들이 연구·개발에 초점을 맞춘 피네오스의 가치를 제대로 파악하고 있으며, 각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뒷받침하기 위해 코어 시스템을 현대하고 있다는 뜻이다. 지난해 수행한 대규모 업그레이드와 설치를 지원해 준 클라이언트와 SI 파트너들에게 감사드리며, 모두가 더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피네오스 목적 기반 플랫폼의 중요성과 구축 및 구매 시 고려해야 할 6가지 중요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개요

피네오스(FINEOS)는 생명 보험과 상해 및 의료 보험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코어 시스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미국 내 10대 그룹 생명 보험 및 의료 보험 사업자 가운데 6개사, 호주의 10대 생명 보험 및 의료 보험 사업자 가운데 6개사가 이를 채택하고 있다. 전 세계 사무소에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는 피네오스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사업자들과 긴밀하게 협력하면서 빠르게 규모를 키워 나가고 있다.

피네오스 플랫폼은 부재 관리, 청구, 견적, 지불, 정책 집행, 공급 업체 관리, 신사업 및 기업 인수 등 코어 관리 역량을 제공한다. 이 모든 역량은 단대단 코어 관리 스위트인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의 하나로 운영하거나 독자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INEO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170050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ineo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빅토리아 제이미슨(Victoria Jamison)
마케팅 매니저
+ 353 1 639 9700
victoria.jamison@FINE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