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앱 홀케이크 예약 고객 편의 높인다

2월 21일부터 희망 수령일 1일 전부터 예약 가능

투썸하트 앱 홀케이크 예약 D+1 예약 기념, 아메리카노 쿠폰 및 하트 추가 적립 혜택 제공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2-02-21 09:27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 가능 기간을 변경해 고객 편의를 높인다.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 투썸하트의 ‘홀케이크 예약’은 고객이 구매를 희망하는 케이크를 원하는 일정에 맞춰 예약하고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2월 21일부터 희망 수령일 기준 최소 1일 전부터 최대 30일 전까지 원하는 케이크를 예약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기존에는 최소 3일 전에는 예약해야 했던 것을 오늘 예약하면 내일 픽업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를 기념해 3월 14일까지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투썸오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R)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스트로베리 시즌 홀케이크 예약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쿠폰(R)은 물론, 하트 4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경우 고객은 홀케이크 구매 시 제공되는 리워드 하트를 포함해 하트를 최대 8개까지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투썸이 2022년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선보인 △스트로베리 치즈 바스켓 △생딸기 가득 타르트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스트로베리 레드 벨벳이다.

예약할 수 있는 홀케이크 제품은 일별, 매장별로 다를 수 있다.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 ‘투썸하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 편의와 혜택을 높이기 위해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의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를 희망 수령일 1일 전까지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며 투썸플레이스의 홀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