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PA, ‘산업연계형 디지털 전환 전문기업 육성 사업’ 설명회 개최

2월 24일 NIPA 유튜브 채널 통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

NIPA 홈페이지 내 사전 등록 페이지 통해 미리 신청 시 혜택 제공

2022-02-21 14:00
서울--(뉴스와이어)--유망 디지털 전환 솔루션 기업의 육성을 위해 올해 첫 시행되는 2022년 ‘산업연계형 디지털 전환 전문기업 육성’ 사업 설명회가 2월 24일(목)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된다.

이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원장 김창용, 이하 NIPA)의 유튜브 채널로 공개되는 사업 설명회 영상에서는 산업연계형 디지털 전환 전문기업 육성 사업 소개와 함께 NIPA, B2G,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 등 사업 참여 기관 담당자들이 디지털 전환 솔루션 실증 및 해외 진출, 솔루션 보급·확산 등 단계별 사업 지원 내용을 소개한다.

산업연계형 디지털 전환 전문(공급)기업으로 참여를 원할 경우 NIPA 홈페이지를 통해 2월 24일 전 신청해야 한다. NIPA는 사업 설명회 전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가를 접수하는 신청자들에게 참가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사전 등록자에게는 신청 시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사업 설명회 영상 링크 및 발표 자료를 전달하고, 총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사업 설명회 영상은 NIPA 유튜브 채널을 통해 24일 오후 2시 게재되며, 따로 사전 예약 없이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개요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은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발전 전략과 정책으로 정보통신 산업을 진흥하고 있다. 창의적인 인재 육성과 소프트웨어(SW) 산업 경쟁력 강화로 정보통신 산업을 더 고도화하고 미래 신산업 창출에 힘을 쏟고 있다.

사업 설명회 사전 등록 페이지: https://bit.ly/3LCmtiv

웹사이트: https://www.nipa.kr

연락처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홍보대행
티플러스
석연주 과장
02-6000-3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