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초등학교 입학 임직원 자녀에 선물 전달

뉴스 제공
현대오토에버 코스피 307950
2022-02-22 09:30
서울--(뉴스와이어)--현대오토에버(대표 서정식)는 올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 160명에게 책가방과 학용품 세트, 대표이사 축하 카드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서정식 현대오토에버 대표는 카드를 통해 임직원 자녀들에게 “코로나로 어려운 환경에서 첫걸음을 내딛는 자녀와 학부모 여러분을 응원하며 건강한 학교생활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는 축하 인사를 전했다.

현대오토에버는 2014년부터 아이들의 성장과 발전을 응원하기 위해 초등학교 입학 자녀 선물 제도를 시행, 매년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9년간 약 1000명의 임직원 자녀에게 축하 선물을 전달했다.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둔 현대오토에버 변효근 책임은 “회사에서 멋진 가방 세트를 받게 되어 감사하며, 덕분에 입학 준비가 한결 수월해졌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현대오토에버는 자녀를 양육하는 임직원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건강한 삶, 즐거운 일터, 화목한 가정 그리고 행복한 삶을 바탕으로 선택적 근로 시간제, 자녀 학자금 지원, 어린이집 운영 등 다양한 복리 후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현대오토에버 개요

현대오토에버는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소프트웨어 전문 업체다. In-Car와 Out-Car 영역 전반의 차량 소프트웨어와 인프라를 지원하고 클라우드 서비스, 시스템 통합(SI, System Integration)과 업무 시스템을 운영 및 유지 보수한다. 모빌리티 산업 및 다양한 산업 영역에 포진한 고객을 지원하며 쌓아온 산업 노하우와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수준의 소프트웨어와 IT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autoever.com

연락처

현대오토에버
홍보팀
박정모 책임
02-6296-68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