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컬러렌즈 브랜드 ‘오트르’, 수아 오리지널 컬러렌즈 판매 개시

출처: 아보카도
2022-02-22 10:00
  • ‘SUA x otr’ 홍보 영상

  • ‘SUA x otr’ 컬러렌즈 출시

    ‘SUA x otr’ 컬러렌즈 출시

  • ‘SUA x otr’ 컬러렌즈

    ‘SUA x otr’ 컬러렌즈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2월 22일 -- 여성 패션 크로스보더 플랫폼 ‘니코’(neaco)를 운영하는 아보카도(대표 미코시 히로야스)는 온마인드(대표 김형일)의 버추얼 휴먼 ‘수아(SUA)’와 협업해 자사 컬러렌즈 브랜드 ‘오트르(otr)’가 제작한 수아 오리지널 컬러렌즈 3가지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오트르 제품은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맑고 아름다운 컬러감의 코스모즈는 각각 비너스 브라운, 마스 올리브, 새턴 퍼플의 3가지 색으로 출시됐고, 은은한 발색의 3색 렌즈로 윤기 있는 눈빛을 연출하는 하루하나는 각각 릴리 브라운과 데이지 그레이 2가지 색으로 출시됐다.

또 섬세한 칵테일 컬러가 스며드는 듯한 그래픽이 인상적인 칵테일젬므는 칵테일 브라운 한 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국내는 22일부터 컬러렌즈 쇼핑 플랫폼 ‘윙크(winc)’를 통해 전국 300여개 안경점에서 픽업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일본은 여성 패션 크로스보더 플랫폼 니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 3월부터는 글로벌 렌즈 플랫폼 ‘마이이오티디닷컴’에서 글로벌 판매를 시작한다.

아보카도 미코시 히로야스 대표는 “다양한 브랜드와 기업에서 러브콜을 받는 버추얼 휴먼 수아와 함께 오리지널 컬러렌즈를 만들게 돼 뜻깊다”며 “컬러렌즈를 애용하는 MZ 세대가 많은 관심을 갖는 버추얼 휴먼과의 전 세계 첫 컨슈머 프로젝트인 만큼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해석의 컬러렌즈가 나왔으니 많은 사랑 부탁한다”고 말했다.

아보카도 개요

아보카도는 한일 양국의 게임, IT, 패션 업계 출신들이 모여 2021년 2월 설립한 패션 테크(Fashion Tech) 스타트업이다. 실시간 및 대규모 데이터 처리에 익숙한 게임 업계 출신 개발진의 강점을 십분 살려, 취향 분석과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추천 기능 등을 단기간에 구현했다. 패션과 최첨단 기술을 융합해 더 새롭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윙크(winc): https://winc.app/pages/app-download/index.html
니코(neaco): https://www.neaco.jp/
마이이오티디닷컴(myeotd.com): https://myeotd.com/

웹사이트: https://www.avo-inc.com/

언론 연락처

아보카도
미코시 히로야스 대표
070-4477-767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