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투어, 제주 엘리시안CC 골프 패키지 상품 선봬

제주엘리시안CC 36홀과 숙박까지 제공, 골프 여행 50만원대

서울--(뉴스와이어)--제주 골프 전문 여행사 테라투어가 제주 엘리시안CC 골프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5월 10일부터 6월 말까지 제주엘리시안CC 올인원 1박 2일 패키지를 이용하면 양일간 골프 36홀과 엘리시안 골프텔 40평대, 조식1회 석식 1회가 제공된다. 이는 36홀 카트비까지 포함된 가격이다.

해당 골프 패키지 요금은 출발일 기준 1인당 금요일 60만원, 토요일 62만원, 일요일 56만원이다.

제주엘리시안CC는 2004년 개장해서 제주를 대표하는 리조트형 골프장으로, 해발 530m의 한라산 중턱에 자리해 한라산을 바라보면서 골프를 칠 수 있고, 골프장 주변으로 병풍처럼 둘러싸인 오름들로 인해 바람의 영향을 덜 받을 뿐 아니라 멋진 풍광도 자랑한다.

호수를 중심으로 조경이 만들어진 레이크 코스, 소나무에 둘러싸여 아늑한 느낌을 제공하는 파인 코스, 드넓은 초원을 테마로 한 캄포 코스, 제주도 앞바다가 보이는 오션 코스로 총 4개 코스, 36홀로 구성됐다.

골프 여행 전문 여행사 테라투어는 제주도 골프 여행의 인기는 겨울 시즌에도 여전히 이어지고 있으며, 4월 주말 예약은 이미 마감될 정도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라투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라투어 개요

테라투어는 국내·해외 골프 여행 전문 여행사로, 세계 각국의 숨겨진 호텔 숙박을 제공하고 있다. 또 여행지에서 프라이빗한 이동수단을 제공하는 맞춤 여행 전문 여행사다.

웹사이트: http://www.teratour.co.kr

연락처

테라투어
심원보
02-6956-14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