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IDEAS, HIMSS22 참석해 주요 파트너사들과 의료 IAM 솔루션 조명

뉴스 제공
rf IDEAS Inc.
2022-02-23 16:40
샴버그,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논리적 액세스 및 인증용 자격 증명 리더기 제조·설계업계를 선도하는 rf IDEAS가 플로리다 올랜도(부스번호 1313)에서 열리는 ‘2022 북미 의료정보관리시스템학회(HIMSS22)’ 콘퍼런스에서 주요 파트너사들과 의료 보안용 ID 액세스 관리(IAM) 솔루션군을 공개한다.

rf IDEAS는 파트너 기업들과 함께 진화하고 있는 의료 ID 생태계의 문제들을 해결할 전문 기술과 제품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전한 프린팅으로 데이터를 보호하고 다중 인증으로 생산성을 높이는 단일 사인온(sign-on) 액세스 워크플로 간소화 기술도 공개한다.

휴렛팩커드(HP), 넷아이큐(NetIQ), KSI, LG, 페이퍼컷(PaperCut), 엠에이아이로보틱스(mAIrobotics), 임프리바타(Imprivata), 레노버(Lenovo)가 rf IDEAS의 파트너로 HIMSS22에 참가한다. 방문객들은 초소형 리더기 웨이브 ID(WAVE ID®) 나노 USB-C에서 빌트인 다중 인증기 웨이브 ID 바이오(WAVE ID® Bio)에 이르는 여러 제품의 시연을 감상하고 심도 있는 토론을 벌일 수 있다.

마인하르트 울리히(Meinhard Ullrich) 임프리바타 북미생태계파트너 총괄은 “임프리바타는 가장 중요한 의료 애플리케이션 부문에서 인증 파트너인 rf IDEAS와 협력하고 있다. 임프리바타와 rf IDEAS가 개발한 솔루션을 활용하면 의료 및 IT 직원들이 안정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워크플로를 개선하고 HIPAA 컴플라이언스를 간소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토드 베스(Tod Besse) rf IDEAS 글로벌판매사업개발 수석부사장은 HIMSS22의 주제 ‘의료 서비스 제고(Reimagine Healthcare)’는 rf IDEAS가 초점을 맞추고 있는 부분과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의료 조직이 실제로 부딪치는 문제를 해결해 조직을 보호하는 한편 새로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검증된 제품과 탄탄한 서비스 역량을 공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HIMSS는 교육, 혁신, 협력 분야의 전문가들을 한데 모아 의료 생태계를 조명하는 세계적 의료 콘퍼런스 겸 전시회다. HIMSS22는 2022년 3월 14일부터 18일까지 플로리다 올랜도에서 열린다.

웹사이트(rfideas.com/HIMSS22)에서 파트너 협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rf IDEAS 개요

rf IDEAS는 의료, 제조, 정부, 교육 및 기업을 위한 논리적 액세스 솔루션 분야의 선두 주자다. 이 회사의 ‘웨이브 ID(WAVE ID®)’ 리더기(구 pcProx®)는 전 세계 사용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선도적인 ID 액세스 관리 제공업체와 맺은 막강한 파트너십의 지원을 받는다. rf IDEAS의 리더기는 싱글 사인온, 보안 인쇄, 출결 파악 및 모바일 인증을 위한 혁신적 솔루션을 뒷받침하며 전 세계 거의 모든 유형의 자격 증명을 지원한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rfIDEA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f IDEAS®는 rf IDEAS, Inc.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다른 상표, 서비스 상표, 제품 또는 서비스명은 각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220053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fidea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rf IDEAS
메간 플린(Megan Flynn)
312.573.2220(내선)209
Marketing@rfIDE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