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플렉스, 인텔 엘크하트 레이크 프로세서 기반 신제품 2분기 출시 예정

뉴스 제공
Posiflex Group
2022-03-01 10:00
신베이,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OS 기계, 키오스크, 컴퓨팅 및 셀프서비스 상거래 기기 및 주변 장치를 설계·생산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 포시플렉스 테크놀로지(Posiflex Technoloy Inc.)가 2022년 2분기 인텔 엘크하트 레이크(Intel® Elkhart Lake)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최대 3.0㎓ 주파수, 최대 50%까지 개선된 CPU 성능을 제공하는 엘크하트 레이트 프로세서는 최대 32GB DDR4 메모리를 지원하고 BIOS를 통한 TPM 2.0 활성화 기능과 이전 세대 대비 최대 2배 향상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또 소매 및 호스피탈리티 부문 애플리케이션에서 매우 중요한 실시간 컴퓨팅 수요를 충족한다.

포시플렉스의 저전력 소비 프로세서 신제품 라인에는 다음과 같은 제품들이 포함된다.

· POS 단말기: RT-2015-G2와 RT-2016-G2는 모두 15인치 또는 15.6인치 PCAP 터치 스크린이 적용돼 우아하고 세련된 초슬림 외관이 특징이다. 두께가 얇아 카운터 공간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고 케이블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작업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후면 커버는 도구 없이 쉽게 탈거할 수 있어 신속한 설치가 가능하고 유지 보수가 쉽다. RT-2000-G2 시리즈는 POS 단말기 디자인 수준을 한 차원 높여 다른 브랜드 이미지와 차별화한다.

현대적 외관에 내구성·유연성 및 보안을 구현한 XT-3815-G2, XT-3915-G2, XT-3915IR-G2는 15인치 스크린에서 저항막, 적외선 및 PCAP 터치를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POS 솔루션이다. 팬이 없고 조절 가능한 접이식 베이스 디자인은 특허를 획득했고 어떤 열악한 환경에도 소음 없이 효율적으로 작동한다. 스크린을 다양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 고객과의 대화를 방해하지 않는다.

기능성과 유연성을 염두에 두고 만든 PS-3500-G2 시리즈와 PS-3600-G2 시리즈는 팬이 없는 터치 POS 단말기로 모든 필수 기능을 갖춰 소매 업체와 소비자 모두의 기대를 충족한다. 조절 가능한 베이스를 장착한 이 단말기 시리즈는 공간이 제한적인 환경에서도 최고의 유연성을 발휘한다. 더욱이 PS-3500-G2 및 PS-3600-G2 시리즈는 전체 포트 세트를 단말기 상단으로 분리해내 연결 확장성과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하고 주변 장치 케이블을 안정적으로 구성할 수 있다.

· 올인원(All-in-one) POS: 10”, 12”, 14” 등 다양한 화면 크기로 출시되는 HS-3500-G2 시리즈는 공간이 제한적인 기업이나 트래픽이 많은 기업을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열전사 프린터가 내장돼 있고 MSR, 2D 스캐너, 지문 센서, RFID 판독기 등 다양한 주변기기와 통합할 수 있는 모듈 방식으로 설계돼 있다. 올인원 소형 단말기는 공간을 최대한 절약하고 케이블이 없는 깔끔한 환경을 만든다.

· POS 박스: TX-2300-G2 시리즈는 POS 주변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2개의 HDMI 포트를 포함해 다양한 입출력 연결 옵션을 제공하는 다목적 컨트롤 박스로 본격적인 POS 박스, 주방용 디스플레이 시스템(KDS), 디지털 신호 컨트롤러 또는 모든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러 POS 주변기기 및 옵션을 연결할 수 있어 어떤 점포 환경에도 적합하고 생산성과 유연성을 높일 수 있다.

포시플렉스 그룹(Posiflex Group) 개요

포시플렉스는 세계 최정상급 POS 솔루션을 30년 넘게 설계·제조해왔다. 2016년 이후 키오스크와 포트웰을 인수한 포시플렉스는 셀프서비스 및 임베디드 PC 제품군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글로벌 포시플렉스 그룹은 세계적 B2B 서비스 사물 인터넷(IoT) 솔루션을 선보이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5830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osiflex.com.tw/en-globa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포시플렉스 그룹(Posiflex Group)
브래드 초우(Brad Chou)
marketing@posiflex.com.t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