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배반점, 영상 제작 공모전 이벤트 진행

3월 1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통해 접수, 지원 부문별 총 6명 선정

뉴스 제공
보배에프앤비
2022-02-24 14:40
성남--(뉴스와이어)--중식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배반점(가맹 본사 보배에프앤비)이 영상 제작 공모전 이벤트를 3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보배반점 브랜딩 홍보와 식사 및 음식 리뷰 두 가지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영상 촬영을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자유로운 형식을 기반으로 영상 길이 제한 없이 순수 창작 동영상 콘텐츠면 참가할 수 있다.

3월 1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영상은 3월 18일까지 집계된 작품별 조회수(20%)와 좋아요 개수(20%), 내부 심사(60%)를 통해 점수를 합산하게 되며, 지원 부문별 총 6명을 선정하게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공모전에 참여만 해도 100% 보배반점 만원 식사권 5장을 증정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상금을 증정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3월 21일 보배반점 홈페이지 내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중식 창업 브랜드 보배반점 홍보 담당자는 “이번 영상 제작 공모전 이벤트는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으며, 많은 참여로 가맹점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이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며,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중식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배반점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중식 특유의 강한 불 맛이 조화를 이룬 메뉴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전문 주방 직원을 고용해야 하는 애로사항 없이 어느 누구나 조리할 수 있도록 전 메뉴의 조리법을 시스템화해 예비 점주들의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보배반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배에프앤비 개요

보배에프앤비는 중식 창업 브랜드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1년 10월 중소벤처기업에서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bobaebanjum.co.kr/

연락처

보배에프앤비
마케팅팀
김미정 대리
031-706-778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보배에프앤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