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 아이 네트웍스, SOC 2 타입 2 및 ISO 27001 인증 획득해 고도의 보안 수준 증명

보안 평가의 황금 표준으로 간주되는 SOC 2 타입 2와 ISO 27001 인증 획득으로 산업 표준 초과 달성하고 글로벌 고객 요구에 부응하려는 노력 인정받아

뉴스 제공
Eagle Eye Networks, Inc.
2022-02-24 13:50
오스틴, 텍사스/암스테르담/벵갈루루,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우드 영상 감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이글 아이 네트웍스(Eagle Eye Networks)가 엄격한 보안 표준인 SOC 2 타입 2 (SOC 2 Type 2, 시스템 및 조직 통제)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로써 이글 아이 네트웍스의 정책 및 절차가 고객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관리하고 있다는 것이 증명됐다. 회사는 ISO 27001의 보안 표준에 대한 적합성도 인정받았다.

이글 아이 네트웍스는 SOC 2 타입 2 인증을 위해 AICPA (미국 공인회계사 협회)에서 규정한 신뢰 서비스 기준(Trust Services Criteria) 충족 여부를 확인하는 사내 통제 상황을 6개월간 평가받았다. 이 기준은 보안, 가용성, 처리 무결성, 기밀성 및 개인 정보 보호 등의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딘 드라코(Dean Drako) 이글 아이 최고경영자(CEO)는 “우리 고객은 이글 아이 네트웍스가 데이터 보안과 사이버 보안에 우선순위를 둔다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는 회사의 근간이자 우리가 매우 진지하게 여기는 책임이기도 하다”며 “이처럼 중요한 인증은 고객에 대한 약속을 재확인하는 동시에 업계 표준을 충족할 뿐 아니라 초과 달성하려는 회사의 노력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이글 아이 네트웍스는 2020년 12월에 SOC 2 타입 1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글 아이 네트웍스의 데이터 보안 및 사이버 보안 자료는 웹사이트(Eagle Eye Documents [een.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글 아이 네트웍스(EAGLE EYE NETWORKS) 개요

이글 아이 네트웍스는 클라우드 영상 감시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인공 지능(AI) 및 분석을 통해 사이버 보안 기능이 있는 클라우드 기반 영상으로 더욱 효율적인 비즈니스와 더욱 안전한 세상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이글 아이 클라우드 VMS(비디오 관리 시스템)는 비디오 감시와 인텔리전스의 미래를 지원하는 강력하고 유연하며 유일한 플랫폼이다.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암스테르담, 벵갈루루 및 도쿄에서 지사를 운영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en.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230054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이글 아이 네트웍스(Eagle Eye Networks)
글로벌 본사
마사 엔트위슬(Martha Entwistle)
+1-512-473-0500
mentwistle@e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