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오브 아메리카와 파라마운트 픽처스, 잭스 퍼시픽 및 디스가이즈와 손잡고 ‘수퍼 소닉 2’ 인형·의상 컬렉션 출시

소닉 팬들, 영화 개봉 전에 새로운 컬렉션 구입 가능

뉴스 제공
JAKKS Pacific, Inc.
2022-02-24 14:10
산타모니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잭스 퍼시픽(JAKKS Pacific, Inc., 이하 잭스)(나스닥: JAKK)과 디스가이즈(Disguise, Inc.)가 개봉을 앞둔 파라마운트 픽처스(Paramount Pictures)의 장편 영화 ‘수퍼 소닉 2(Sonic the Hedgehog 2)’를 기념해 2022년 봄 인형·의상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잭스는 피겨, 세트 완구, 스피드 RC, 봉제 장난감, 기타 수집품으로 구성된 컬렉션을 수퍼 소닉 2 개봉일에 맞춰 출시할 예정이다. 잭스의 의상 계열사인 디스가이즈도 수퍼 소닉 2의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은 의상과 액세서리를 설계·제조해 올가을 팬들에게 선보이기로 했다.

크레이그 드로비스(Craig Drobis) 잭스 마케팅 수석부사장은 “블루 블러(Blue Blur)의 새로운 모험을 알리는 수집품 컬렉션으로 수퍼 소닉 2 개봉을 기념하게 돼 자랑스럽다. 수집형 액션 피겨, 멋진 세트 완구, 다양한 크기의 봉제 장난감, 무선 조종 소닉 스피드 RC 등으로 완전히 새롭게 구성한 컬렉션이 수퍼 소닉 팬들과 수집가들을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알렉스 고메즈(Alex Gomez) 수퍼 소닉 라이선싱·파트너십 총괄은 “잭스가 만든 수퍼 소닉 제품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잭스와 함께 수퍼 소닉 2를 기념하게 돼 기쁘다. 컬렉션이 우리가 블루 블러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의미로 받아들여지길 바라며, 팬들에게 기억에 남는 소닉 경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잭스가 소닉과 함께 출시할 신상품은 다음과 같다.

· 피겨- 수퍼 소닉 캐릭터인 닥터 로보트닉, 소닉, 테일즈, 너클즈 등으로 구성된 10㎝ 크기의 새 피겨들을 소매점을 통해 판매한다. 11개 관절 부위를 조절해 원하는 포즈를 만들 수 있으며, 영화에 나오는 특별한 액세서리를 달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3세 이상용으로 제작되며 1차 컬렉션이 빠르게 완판될 것으로 예상된다.
· 봉제 장난감- 부드러운 재질을 자랑하는 23㎝ 크기의 봉제 장난감은 수퍼 소닉 2의 인기 캐릭터 소닉, 테일즈, 너클을 본떠 껴안을 수 있게 만들었다. 3세 이상용으로 제작되며 올봄 소매점이나 온라인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추가로 부드러운 재질이 특징인 33㎝ 크기의 소닉 플러시도 제작해 타깃(Target)에서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3세 이상용으로 제작된다.
· 소닉 스피드 RC 세트- 팬들은 새로운 소닉 스피드 RC를 통해 수퍼 소닉 2의 액션을 되살릴 수 있다. 소닉 스피드 RC 세트에는 스피드 RC를 전후좌우로 움직이거나 회전시킬 수 있는 반지 모양의 조종기가 포함된다. 터보 모드를 선택하면 RC가 환하게 빛난다. 15㎝ 크기의 관절식 피겨는 떼어낼 수 있다. 4세 이상용으로 제작되며 소매점에서 판매된다.
· 의상 및 액세서리- 디스가이즈는 다양한 수퍼 소닉 2 의상과 액세서리를 유아, 어린이, 성인 사이즈로 개발했다. 올가을 소매점과 온라인을 통해 판매된다.
º 유아용- 흰색 소매 커프스로 디테일을 살린 부드러운 점프 수트다. 소닉의 시그니처인 깃과 깔끔한 비닐 바이저(visor), 부드러운 모자로 멋스러움을 더할 수 있다.
º 기본 의상- 기본 의상은 매우 편안한 후드형 점프 수트 의상이다. 소재가 매우 부드럽고, 뻣뻣한 후드에는 소닉 깃이 달려 있다.
º 클래식 의상- 소닉과 테일즈 의상이 클래식 버전으로 출시된다. 모두 벨벳 밍크 소재로 만든 편안한 후드형 점프 수트다. 소닉 수트는 각진 귀와 깃을, 테일즈 수트는 털송이로 수를 놓았다. 테일즈 수트는 뒷부분에 꼬리를 붙였다.
º 소닉 드레스 의상- 소닉의 드레스 버전도 만들었다. 번개로 디테일을 살린 부드러운 드레스 버전은 소닉의 시그니처인 깃과 귀가 달린 귀여운 머리띠, 장갑 한 켤레와 같이 출시된다.
º 소닉 디럭스 의상- 꼬리를 붙였다 뗄 수 있는 부드러운 점프 수트로 부풀어 오르는 깃과 귀를 부착한 소닉 모자로 디테일을 살렸다. 소닉 장갑까지 착용하면 소닉의 모습을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다.
º 어린이용 소닉 액세서리 키트- 귀와 부풀어 오르는 깃을 부착한 모자, 장갑, 번개를 수놓은 레드폼 신발 덮개 한 쌍으로 액세서리 키트를 구성했다. 액세서리 키트를 푸른색 셔츠와 청바지에 맞추면 간단하게 소닉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º 성인용 남녀 공용 소닉 점프 슈트- 부드러운 벨벳 밍크로 만든 후드형 점프 수트다. 소닉의 각진 귀와 깃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점프 슈트에 붉은색 스니커즈를 맞춰 신으면 금방이라도 달려갈 듯한 소닉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º 후드형 점프 수트- 디스가이즈는 영국과 미국에서 테일즈와 소닉의 변장 의상도 출시할 예정이다. 소닉의 뻣뻣한 귀와 깃이 특징인 부드러운 후드형 점프 수트다. 테일즈 버전은 뒷부분에 꼬리를 붙여 테일즈의 특징을 살렸다.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에 본사를 둔 잭스는 장난감과 소비자 제품을 설계·제조해 전 세계에 판매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수퍼 소닉 액션 피겨, 봉제 장난감, 세트 완구와 같이 라이선스를 맺거나 자체 개발한 광범위한 지식 재산권(IP) 브랜드·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온라인이나 소매점에서 살 수 있다.

잭스의 의상 계열사인 디스가이즈는 창의적인 첨단 의상과 액세서리를 설계·개발해 전 세계에 판매하는 세계 정상급 업체다. 품질과 디테일에 초점을 맞춰 매년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이선스 의상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수퍼 소닉 2에 등장하는 흥미로운 캐릭터들은 디스가이즈의 드레스업 제품에 안성맞춤이다.

잭스 퍼시픽(JAKKS Pacific, Inc.) 개요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에 본사를 둔 잭스는 장난감과 소비자 제품을 설계·제조해 전 세계에 판매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플라이 휠(Fly Wheels®), 퍼펙틀리 큐트(Perfectly Cute®), 레도 스케이트보드(ReDo Skateboard Co.®), 엑스 파워 도저(X Power Dozer®), 디스가이즈(Disguise®), 위두(Weee-Do™) 등의 인기 브랜드와 프리미엄 라이선스가 돋보이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자선 활동에 헌신하는 잭스 케어(JAKKS Cares)를 통해 어린이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남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jakks.com), 인스타그램(@jakkstoys), 트위터(@jakkstoys), 페이스북(JAKKS Pacific) 참조.

© 2022 JAKKS Pacific, Inc. 판권 소유.

디스가이즈(Disguise, Inc.) 개요

1987년 설립된 디스가이즈는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의상과 액세서리로 의상 업계를 선도해 왔다. 샌디에이고에 위치한 디스가이즈는 세계적 브랜드들과 라이선스를 맺거나 자체 브랜드로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생산해 미국 최대 소매 업체들에 공급한다. 디스가이즈는 미국과 해외 시장을 겨냥해 매년 수많은 의상을 설계·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어린이는 물론 성인에게 잊지 못할 웃음과 기억을 선사한다. 웹사이트(www.disguise.com), 인스타그램(@disguise.costumes), 트위터(@DisguiseInc), 페이스북(Disguise Costumes)을 방문하면 디스가이즈의 광범위한 컬렉션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디스가이즈(Disguise)는 디스가이즈(Disguise, Inc.)가 등록한 상표다.

세가 오브 아메리카(SEGA of America, Inc.) 개요

세가 오브 아메리카는 세계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선도하는 세가 코퍼레이션(SEGA CORPORATION)(일본 도쿄)의 미국 지사다. 닌텐도(Nintendo),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의 게임 콘솔은 물론 PC, 무선 기기 등 다양한 하드웨어 플랫폼에서 구동하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제품을 개발·발행·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sega.com) 참조.

파라마운트 픽처스 코퍼레이션(Paramount Pictures Corporation) 개요

세계적 영화 제작사 겸 배급사인 파라마운트는 유명 영화, TV,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콘텐츠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바이아컴CBS(ViacomCBS)의 자회사다. 파라마운트는 파라마운트 픽처스(Paramount Pictures), 파라마운트 애니메이션(Paramount Animation), 파라마운트 플레이어(Paramount Players) 등 영화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대표하는 가장 강력한 브랜드들을 보유하고 있다. 파라마운트 홈 엔터테인먼트(Paramount Home Entertainment), 파라마운트 픽처스 인터내셔널(Paramount Pictures International), 파라마운트 라이선싱(Paramount Licensing Inc.), 파라마운트 스튜디오 그룹(Paramount Studio Group)도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230050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akk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잭스 퍼시픽((JAKKS Pacific, Inc.)
휘트니 하트필드(Whitney Hatfield)
858-391-3639
whatfield@jakks.net

에반 베이더(Evan Bader)
Evan.Bader@SegaAmeri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