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스테이크, Everscale 스테이킹 지원 발표

뉴스 제공
문스테이크
2022-02-24 16:12
싱가포르--(뉴스와이어)--문스테이크(Moonstake)가 Everscale (에버스케일) 스테이킹 지원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Cosmos, IRISnet, Ontology, Harmony, Tezos, Cardano, Qtum, Polkadot, Quras, Centrality, Orbs, IOST, TRON, Shiden 및 FIO에 이어 EVER는 문스테이크(Moonstake)에서 사용할 수 있는 16번째 스테이킹 코인이 됐다.

문스테이크(Moonstake)는 이제 사용자가 웹과 모바일 지갑 모두에서 Everscale (에버스케일) 네트워크의 EVER 토큰을 스테이킹해 이자를 얻을 수 있다는 점 발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한 번의 클릭으로 최고의 사용자 경험으로 보상을 받으려면 EVER를 송수신 및 스테이킹해야 한다고 밝혔다.

문스테이크(Moonstake)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테이킹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지난해부터 스테이킹 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20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지원하는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웹 지갑과 모바일 지갑(iOS/Android)을 개발했다. 2020년 8월 본격적인 운영이 시작된 후 문스테이크(Moonstake)의 총 스테이킹 자산은 10억달러에 달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해 문스테이크(Moonstake)는 전 세계적으로 상위 10개 스테이킹 제공업체 중 하나가 됐다.

문스테이크(Moonstake)는 올해 3월부터 새로 출시된 DeFi 플랫폼인 Muse.Finance와 함께 DeFi에 합류했다. Muse.Finance는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한 고급 DeFi 연결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문스테이크(Moonstake) 플랫폼에 모두 통합될 예정인 핵심 DeFi 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했다.

한편 Everscale (에버스케일) 네트워크는 하위 거버넌스(sub-governance)란 DAO로 구성된 블록체인이다. Everscale (에버스케일)은 Solidity 및 C++ 컴파일러, API, 13개 프로그래밍 언어, 모든 인기 있는 플랫폼용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 DApp 테스트를 위한 로컬 노드, CLI 도구, DeFi, NFT, 토큰화 및 거버넌스가 포함된 SDK다. 분산 브라우저와 같은 강력한 개발자 도구와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다양한 지갑이 있다. Everscale (에버스케일)은 확장할 수 있는 분산 세계 컴퓨터와 분산 운영 체제 Ever OS를 결합한 새롭고 독특한 블록체인 설계다.

◇EVER 리워드 캠페인

문스테이크(Moonstake)의 EVER 스테이킹 기능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Everscale (에버스케일) Japan은 2022년 2월 24일에 EVER 무료 캠페인을 시작한다. 문스테이크(Moonstake) 등록 링크를 통해 문스테이크(Moonstake) 계정을 처음 개설하는 2000명의 사람은 약 10달러 상당의 EVER 토큰을 보상받게 된다. 이벤트의 세부 사항은 Everscale (에버스케일) Japan의 트위터에서 발표될 예정이므로 최신 정보를 받으려면 해당 채널을 팔로우하면 된다.

문스테이크(Moonstake) 지갑으로 EVER을 스테이킹하는 간단한 3단계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다.

◇문스테이크(Moonstake) 지갑에 EVER를 스테이킹하는 방법

1.웹 또는 모바일(iOS/Android)을 통해 문스테이크(Moonstake) 지갑 등록
2.지갑 화면에서 EVER를 선택하고, ‘자산 추가’ 버튼을 클릭
3.EVER 화면에 액세스해 스테이킹 정보를 확인하면 된다. 스테이킹 탭에서 ‘스테이킹’ 버튼을 클릭하고, 지갑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스테이킹이 완료

◇EVER 스테이킹 작동 방식

EVER, 10 EVER 최소 스테이킹 금액을 유지해야 한다. 에버를 잠그고 스테이킹하는 데 동의한다. 최대 보상을 얻으려면 지분을 두 부분으로 나누고 짝수 및 홀수 라운드에 모두 투자하면 된다. 현재 Everscale (에버스케일)의 스테이킹은 최대 6%의 연 이자율을 제공한다.

◇EVER 스테이킹의 보상을 받는 방법

보상은 각 유효성 검사 주기 후에 Elector 시스템 계약에 따라 지불되며, 지분에 비례해 이해 관계자 간에 디풀에 의해 분배된다. 보상의 작은 부분(일반적으로 5%)은 검증자 노드로 이동하고, 나머지는 모든 이해 관계자 간의 분배를 위한 기반으로 사용된다.

◇EVER 언스테이킹 작동 방식

토큰 보유자가 현재 스테이킹된 자산을 보내려면 먼저 언스테이킹해야 한다. 스테이킹된 코인은 검증 라운드(최대 54시간) 동안 풀에 잠겨 있으며 그때까지 인출할 수 없다. 특정 라운드에서 토큰을 인출하려면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인출 요청을 넣어야 한다. 네트워크 탐색기 tonscan.io 또는 ever.live를 사용해 유효성 검사 라운드를 추적할 수 있다. 검증 주기가 종료되기 전에 출금 요청이 없을 경우 보상은 자동으로 귀하의 스테이크 금액에 추가돼 검증에 참여하게 된다.

문스테이크(Moonstake)는 Everscale (에버스케일)과 협력해 사용자에게 EVER를 스테이킹하는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전 세계 암호화폐 사용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Everscale (에버스케일) 팀과의 추가 협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스테이크(Moonstake)의 스테이킹 사업

2021년 9월 현재 6300억달러 규모의 시장으로 성장한 스테이킹 산업을 위해 문스테이크(Moonstake)는 사용자 예치금이 필요 없는 탈중앙화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체 검증인 노드 외에도 전 세계 노드를 지원한다. 문스테이크(Moonstake)는 현재 12개의 블록체인 스테이킹을 지원한다. 18억달러의 총 스테이킹 자산과 글로벌 사용자 기반을 갖춘 이 회사는 같은 해 6월에 전 세계 1만 개 이상의 제공업체 중 3위를 차지했다.

◇Everscale (에버스케일)

Everscale (에버스케일)은 분산 운영 체제와 결합된 확장할 수 있는 분산 세계 컴퓨터를 제안하는 새롭고 독특한 블록체인 디자인이다. 네트워크는 Ever OS라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Turing-완전한 스마트 계약과 분산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초당 수백만 건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다.

Everscale (에버스케일)은 동적 멀티스레딩, 소프트 다수결 합의 및 분산 프로그래밍과 같은 새롭고 고유한 속성을 제공해 동시에 확장할 수 있고 빠르며, 안전하다. 이것은 Soft Majority Voting 프로토콜을 통해 능력주의 원칙에 기반한 분산 커뮤니티에서 관리된다.

Everscale (에버스케일)은 Solidity 및 C++용 컴파일러, SDK 및 API, 20개 이상의 언어 및 플랫폼으로 이식된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 DeFi, NFT, 토큰화 및 거버넌스 도메인의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다양한 분산 브라우저와 지갑과 같은 강력한 개발자 도구를 보유하고 있다.

문스테이크(Moonstake) 개요

문스테이크(Moonstake)는 기업과 개인을 위한 분산 지갑 서비스를 개발·운영하는 세계 최고의 스테이킹 서비스 제공업체다. 문스테이크(Moonstake)는 2020년 4월 출시 이후 Cardano의 구성 요소인 Emurgo, Polkadot 연결 블록체인 Astar Network Stake Technologies 개발자와 5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TRON 네트워크를 포함해 27개의 주요 플랫폼 제공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 2021년 5월 문스테이크(Moonstake)는 싱가포르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회사인 OIO Holdings Limited의 100% 자회사가 돼 기업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문스테이크(Moonstake)는 블록체인 기술로 누구나 쉽게 고도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관리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세상으로 나아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EVER 보상 캠페인을 위한 Moonstake 계정 등록 링크: https://wallet.moonstake.io/sign-up?ref=CYRHJWWH6Z...
Everscale Japan 트위터: https://twitter.com/EverscaleJapan
Everscale 홈페이지: https://everscale.network/

웹사이트: https://moonstake.io/ko/

연락처

문스테이크(Moonstake)
엘레나 키(Ellena Ki)
+60 12 833 1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