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kin, CONNECT Pro Thunderbolt(썬더볼트)™ 4 Dock 및 Thunderbolt™ 4 케이블 등 차세대 연결 솔루션 선봬

Belkin Thunderbolt™ 4 인증 독은 사람에게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특징이며 번거로움 없는 연결을 원하는 사용자 요구를 고려해 제작

2022-02-25 09:00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소비자 전자 제품 부문의 선두 주자인 Belkin이 Intel의 Thunderbolt™ 4 컨트롤러로 제작된 최신 연결 솔루션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CONNECT Pro Thunderbolt 4 Dock 및 Thunderbolt 4 케이블은 Thunderbolt 4의 이점을 바탕으로 듀얼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60Hz에서 최대 4K의 비디오 해상도, 총 대역폭 40Gbps, 고속 충전을 위한 Power Delivery 등을 제공합니다.

Intel의 최신 Thunderbolt 기술인 Thunderbolt™ 4는 다양한 기능을 통해 현재 사용 중인 워크스테이션 또는 게임 환경을 개선하고, 고성능 장치를 연결하기 위한 고대역폭을 제공하고, 장치와 액세서리 간에 고품질 연결을 보장할 뿐 아니라, 단일 포트를 통해 충전과 데이터 및 비디오 전송을 손쉽게 수행할 수 있게 합니다. Thunderbolt 4는 유연성, 고대역폭 및 다양한 연결 기능이 특징이므로 추가 케이블 없이도 장치를 더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CONNECT Pro Thunderbolt™ 4 Dock

CONNECT Pro Thunderbolt 4 Dock은 Mac 및 Windows 컴퓨터를 여러 장치 및 액세서리에 연결할 수 있게 해 주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도킹 스테이션으로, 사용자는 단일 케이블 연결을 통해 데이터, 비디오, 이더넷 및 전원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 Power Delivery 3.0 기술이 적용된 이 도킹 스테이션은 최대 90W의 전력을 바탕으로 연결된 여러 대의 장치를 동시에 효율적으로 충전하며 듀얼 디스플레이의 경우 최대 4K 비디오 해상도, 단일 디스플레이의 경우 최대 8K 비디오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또 일부 노트북 모델에서는 트리플 모니터 디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함께 제공되는 Thunderbolt 4 케이블은 Thunderbolt 3, USB-C 및 USB4와 호환됩니다.

제품 사양:
· 총 대역폭 40Gbps
· 여러 디스플레이에서 HD 비디오 해상도 지원:
o 최대 8K @ 30Hz의 단일 디스플레이 비디오 해상도
o 최대 4K @ 60Hz의 듀얼 디스플레이 비디오 해상도
o 일부 노트북 모델의 경우 트리플 디스플레이 지원
· 전력, 데이터 및 비디오용 포트 12개:
o Thunderbolt 4 포트 2개(업스트림 1개, 다운스트림 1개)
o HDMI 2.0 2개
o USB-C 3.1 Gen 2 1개(USB-C PD 3.0 지원)
o USB-A 3.1 2개
o USB-A 2.0 2개
o SD 카드 4.0 1개
o 기가비트 이더넷 1개
o 3.5mm 오디오 콤보 1개
· 최대 90W의 Power Delivery(PD 3.0)를 통해 연결된 여러 대의 장치 충전
· 0.8m 길이의 Thunderbolt 4 케이블 포함
· USB4 호환

Thunderbolt™ 4 케이블

Thunderbolt 4 케이블은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총 40Gbps의 대역폭을 제공하며 데이터 전송, 고화질 비디오 제공 및 최대 100W의 전력 공급을 동시에 지원합니다. 또 Thunderbolt 3, USB4, USB 3.2 및 USB2.0과 역호환됩니다. 1m 및 2m 길이로 제공됩니다.

가격 및 공급 정보

· CONNECT Pro Thunderbolt 4 Dock은 Amazon.com 및 Belkin.com에서 $399.99 USD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 Thunderbolt 4 케이블은 Belkin.com에서 $44.99~$69.99 USD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https://bit.ly/35qDo73)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elkin 개요

Belkin은 광범위한 가전제품 및 기업 환경을 위한 전력, 보호, 생산성, 연결, 오디오, 보안 및 홈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액세서리 부문의 선도업체입니다. Belkin의 제품은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설계돼 전 세계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Belkin은 집 또는 직장에 있을 때나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는 과정에서 기술을 통해 사람의 역량을 높여 주는 제품을 만듭니다. Belkin International은 2018년에 Foxconn Interconnect Technology와 합병해 글로벌 영향력을 강화했으며 우리가 사는 지구와 사람들로부터 끝없이 영감을 얻고 있습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583424/en

웹사이트: https://www.belkin.com/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Belkin
젠 웨이(Jen Wei)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개발 담당 부사장
Comms@belk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