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이벳필드와 신학기 맞이 이색 컬래버레이션 진행

IT·패션 브랜드의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으로 MZ세대 공략

스타일쉐어와 무신사 내 특별 기획전 및 다양한 구매 고객 당첨 이벤트 진행

3월 10일까지 이태원 아크앤북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운영

뉴스 제공
한국레노버
2022-02-25 10:33
서울--(뉴스와이어)--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이벳필드(EBBETS FIELD)와 함께 손잡고 신학기 맞이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장소의 제약 없이 다양한 공간에서 작업을 즐기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 레노버와 이벳필드는 온·오프라인을 아울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및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3월 2일부터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벳필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레노버 프리미엄 노트북 요가 슬림 7 카본(Yoga Slim 7 Carbon) 또는 프리미엄 태블릿 탭 P12 프로(Tab P12 Pro)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쉐어는 2월 27일까지 5만원 이상 이벳필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탭 P12 프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7일 11번가 라이브 방송에서 스트릿 걸스 파이터(이하 스걸파) 혜림이 당첨자를 발표한다. 또한, 2월 28일까지 이벳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번 컬래버 관련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직접 접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마련된다. 2월 25일부터 3월 10일까지 2주간 ‘아크앤북 이태원점’에 이벳필드 팝업 매장이 열린다. ‘일상 속 여행’을 콘셉트로 기획된 팝업 매장에서는 이벳필드 의류 제품을 비롯해 레노버의 프리미엄 노트북 ‘요가 슬림 7 카본’을 체험할 수 있다. 행사는 홍대 이벳필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진행된다.

올 초 출시된 레노버 프리미엄 노트북 ‘요가 슬림 7 카본(YOGA Slim 7 Carbon)’은 1kg 초경량 무게와 14.9mm 슬림한 디자인으로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미국 국방부 군사규격 MIL-STD 810H 표준 심사 9개 항목을 통과할 정도의 강력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AMD 라이젠 7 5800U 프로세서와 QHD+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고사양 작업은 물론, 콘텐츠 감상 및 제작에도 최적화됐다. 제품 덮개를 열면 자동으로 시스템이 부팅되는 플립 투 부트(Flip to Boot) 등, 레노버만의 독보적 스마트 기능과 최대 14.5시간 지속하는 61WHrs 대용량 배터리로 휴대와 이동 또한 쉬워 더욱 스마트한 ‘디지털 노마드’ 라이프를 가능케 한다.

한편 레노버와 이벳필드는 이번 협업 중 하나로 룩북을 공개했다. 레노버 프리미엄 노트북 요가 슬림 7 프로 카본 및 프리미엄 태블릿 탭 P12 프로 제품과 함께한 화보는 일상의 스마트함과 자유로움을 더해주는 레노버 제품의 특징이 잘 묻어난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신학기를 맞아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 이벳필드와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온라인 강의 및 디지털 노마드 트렌드가 확대된 가운데, 레노버의 신제품은 타협 없는 성능과 우수한 휴대성으로 어디서나 노트북 업무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벳필드와 이번 협업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새 학기의 설렘을 전해주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kr/ko/

연락처

한국레노버 홍보대행
KPR
정숙영 AE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