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시아, 2022 클래리베이트 100대 글로벌 혁신기업에 선정

2022-02-25 11:3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키오시아(Kioxia Corporation)가 글로벌 혁신 환경의 정점에 있는 기업들에 주어지는 클래리베이트(Clarivate Plc.)의 ‘클레리베이트 100대 글로벌 혁신기업(Clarivate Top 100 Global Innovators™) 2022 상’을 받았다.

키오시아는 1987년 NAND 플래시 메모리 발명했으며 30년 넘게 업계를 이끌어가는 연구 개발 역량과 3D 플래시 메모리 및 메모리 저장 장치에 대한 기타 특허 기술을 포함해 지식 재산권 보호 및 상용화를 위한 노력 등 다양한 이유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클래리베이트 100대 글로벌 혁신기업 어워드는 클래리베이트의 독점적인 지식 재산권 분석 및 특허 동향을 기준으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과 조직에 주어진다. 2022년에는 모든 아이디어가 동등하게 경쟁하는 일관성 있는 고성능 및 혁신성 규모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혁신 측정 모델로 선정 방법을 바꿨다.

키오시아는 ‘기억으로 세상을 즐겁게(uplifting the world with memory)’라는 미션을 추구하면서 혁신적인 메모리 기술을 통해 새로운 메모리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또 자사의 지식 재산권을 꾸준히 보호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메모리 및 SSD 사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선제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100대 글로벌 혁신기업TM 2022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clarivate.com/top-100-innovators/ 참조.

모든 회사명, 제품명 및 서비스 명칭은 각 기업의 상표일 수 있다.

키오시아(Kioxia) 개요

키오시아는 플래시 메모리와 SSD 등의 개발, 제조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메모리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선도 업체다. 2017년 4월 키오시아의 전신 도시바 메모리(Toshiba Memory)가 1987년 낸드 플래시 메모리를 발명했던 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으로부터 분사했다. 키오시아는 고객에게 선택권을 주고 사회에는 메모리 기반 가치를 창출하는 제품과 서비스 및 시스템을 공급해 ‘기억으로 세상을 즐겁게(uplifting the world with memory)’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 키오시아의 혁신적인 3D 플래시 메모리 기술 빅스 플래시(BiCS FLASH)는 첨단 스마트폰, PC, SSD, 자동차 및 데이터 센터를 포함한 고밀도 적용에서 저장소의 미래를 만들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230064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ioxia.com/en-jp/top.htm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키오시아(Kioxia Holdings Corporation)
야마지 코타(Kota Yamaji)
PR 담당
+81-3-6478-2319
kioxia-hd-pr@kiox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