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메타버스 게임 생태계 디호라이즌, 개발 위한 전략적 투자 완료

뉴스 제공
DeHorizon
2022-02-25 14:4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메타버스 게임 생태계인 디호라이즌(DeHorizon)이 그리핀 게이밍 파트너스(Griffin Gaming Partners)와 서클 벤처스(Circle Ventures)가 주도하는 전략적 투자 라운드를 발표했다.

이번 라운드는 디호라이즌이 메타버스라는 야심 찬 목표를 실현하는 여정에서 또 한 번의 중요한 단계가 될 것으로 보인다.

회사는 최신 전략적 투자 라운드에 앞서 2021년 10월에 스퍼미온(Sfermion), 드래곤플라이 캐피털(Dragonfly Capital) 및 에버레스트 벤처스 그룹(Everest Ventures Group)이 주도한 850만달러 규모의 프리 시리즈-A 펀딩을 통해 자금을 조달했다. 디호라이즌은 선도적인 벤처 캐피털 기업들이 회사가 더 환상적인 엔터테인먼트 게임 포트폴리오를 육성하고 팀 규모를 늘려 메타버스의 범위를 계속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믿고 있다.

메타버스 게임 생태계

디호라이즌은 라이엇(Riot), 던전스 앤 드래곤즈(Dungeons & Dragons) 및 블리자드(Blizzard)에서 경력을 쌓은 게임 베테랑 그룹과 핀테크 및 블록체인 업계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웹3 전문가 그룹이 이끄는 미래 메타버스 게임 생태계다.

지금까지 초기 디호라이즌 메타버스의 게임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공개된 세 가지 블록체인 기반 게임은 다음과 같다.

- 팀 전투 디버스(DeVerse): 플레이어는 아카데미아(Akademia)와 샤하리즘(Shaharism) 사이에 대규모 전쟁이 발발한 시티 오브 던(City of Dawn)에서 반드시 전투에 이겨 도시를 점령해야 한다.

- 배틀 로열 디토너먼트(DeTournament): 플레이어는 보물과 함정이 감춰진 거대한 지도 안에서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해 극한의 우주 공간에서 사투를 벌이며 힘겨운 도전을 이어가야 한다.

- 드래곤 경주 디미시컬(DeMythical): 모든 플레이어와 시청자를 흥분시키는 드래곤 라이딩 경주 게임이다. 거액의 상품은 더욱 치열한 시합에 몰입하게 해주는 원동력이지만 높은 액수에는 그만큼 높은 위험이 따른다.

디호라이즌은 위의 대표 게임과 별도로 산악 지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신비로운 중세 판타지 게임인 에피지(Effigy)도 개발 중이다. 디호라이즌의 최고제품책임자인 토드는 “에피지는 크라우드 소싱 세계 창조의 핵심 철학을 담고 있다. 우리는 중세의 판타지를 살린 이 새로운 게임을 창조하기 위한 여정을 커뮤니티와 처음부터 함께하길 바란다. 2022년 초부터 토지 소유자 노블(Noble)의 일원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NFT 공간의 트레일

디호라이즌은 개발 중인 게임을 넘어 NFT 공간에서도 게임을 통한 재미와 수익을 동시에 충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상호 운용 가능하고 편집 가능하며 진화 가능한 최초의 ERC-721 기반 NFT인 디메타(DeMeta)는 6개의 사용자 정의 가능한 속성과 플레이어가 직접 정의하는 256바이트 이내의 온체인에 저장된 캐릭터로 구성돼 있으며, 플레이어가 디호라이즌 메타버스용 변형 가능 아바타가 있는 연결 패스를 보유할 수 있는 제품이다.

디호라이즌은 또 세심한 IP 작업으로 플레이어에게 몰입형 경험을 선사한다. 시공간 여행자 닥터 디(Dr.De)의 이야기 세계는 디버스의 세계관을 구축하며 잊을 수 없는 여행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다. 닥터 디는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NFT 시장인 오픈시(OpenSea)의 타임-스페이스 미스터리 박스 NFT(Time-Space Mystery Box NFT) 행사에서 첫선을 보였다. 오픈시의 가격 하한선은 보도일 현재 4 ETH이다.

디호라이즌의 미래

디호라이즌은 2022년 2월 22일부터 웹사이트에서 디버스의 내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사는 거액의 상금을 준비한다고 밝혔으며 최대 1653만5968 DVT로 내부 테스트 참가자가 짜릿한 P2E 경험을 기대하고 있다. 또 자유로운 플레이(Free to Play)에 중점을 둔 내부 테스트인 화이트리스트 에어드롭(Whitelist Airdrop) 캠페인을 진행하며 최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디호라이즌은 커뮤니티 개발을 위해 최근 AGG 벤처스(AGG ventures), 유닉스 게이밍(UniX Gaming), MGG, 인피니티 포스(Infinity Force), 메타군즈(Metagoons) 및 DUX와의 협업을 발표했다. 주요 암호화 게임 길드와의 제휴를 통해 전 세계의 더 많은 플레이어가 디호라이즌의 메타버스에 참여할 수 있어 커뮤니티의 규모와 다양성이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디호라이즌의 사업에 관해서는 디버스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디호라이즌에 관한 상세 내용은 아래 사이트에서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dehorizon.fun

트위터: https://twitter.com/DeHorizonfun

텔레그램: http://t.me/DeHorizonfun

디스코드: http://discord.gg/dehorizon

미디어: https://medium.com/@DeHorizon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240054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ehorizon.fu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디호라이즌(DeHorizon)
앨런 리(Allen Li)
BD 매니저
+1 602-247-0211
allen@dehorizon.f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