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Doge, Solgenic NFT 시장에서 첫 NFT 시리즈 선봬

뉴스 제공
XRdoge
2022-02-28 09:35
저지, 영국--(뉴스와이어)--탈중앙화 플랫폼 XRDoge가 18일 Solgenic의 NFT 시장에서 NFT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디지털 경제와 블록체인이 출현하면서 새로운 기술이 생기고, 디지털 세상이 빠른 속도로 변화되기 시작했다. 사람들이 메타버스에 대한 탐구를 이어나가고 있는 중에 NFT가 새로운 추세가 됐다.

콜린스 통계에 따르면, 2021년 한 해 동안 NFT 키워드는 메타버스, 재택근무, 백신과 같은 검색어보다 더욱 많은 비중을 차지하게 돼 콜린스 사전의 2021년 연간 키워드로 꼽혔다. 2021년 NFT 시장 규모는 269억달러(한화 32조4414억원)에 달했다. CryptoPunk와 같은 최초의 NFT 프로젝트가 안정기에 진입하면서 새로운 개념의 NFT가 두각을 드러냈고, 새로운 산업의 형태를 형성했다.

이더리움은 NFT 시장에서 여전히 앞서가며 중요한 위치를 자랑한다. 하지만 고가의 거래 비용, 긴 거래 시간과 같은 문제도 일부 존재하고 있어 NFT 시장의 발전을 저해하는 면이 있다. XRdoge는 이런 문제를 빠른 시일 내로 해결하기 위해 저원가, 고효율의 리플 생태계를 퍼블릭체인으로 하고, Sologenic을 NFT 거래 시장으로 선택했다. 이로써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빠르며 저렴한 거래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XRdoge 공동 창시자 Raymond Thomson은 XRdoge NFT와 일반 NFT의 차이에 대해 “품질이 가장 큰 차이다. 우리는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예술가들과 협력해 더욱 정교하고, 재미있는 창작 예술품을 제작하고 있다”며 “이로써 우리가 리플 생태계에서 두각을 드러낼 수 있다고 본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이가 NFT를 만들 수 있지만, NFT와 상부상조하는 XRdoge는 우수한 창작팀을 보유하고 있어 전반 생태계 시스템을 이루고 있다. 그중 한 예로, 힙합 강아지란 밈을 창작해 누구나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했다는 점”이라며 “이에 우리는 시장에서 더욱 큰 인지도를 가질 수 있게 됐고, 더욱 많은 사람에게 받아들여져 우세의 지위에 위치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Raymond은 “XRdoge는 추종자보다는 리더를 추구한다. 제품 바운더리 확장과 서비스의 핵심 원칙은 XRdoge의 생태계 가치, 실용성 향상과 고객 유치다. 이로써 XRdoge의 커뮤니티는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 이를 가능하도록 구현하는 것이 NFT다”고 설명했다.

한편 Sologenic에서 발행한 XRdoge NFT는 한정판으로, 앞으로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하고, 발행될 계획이다. XRdoge는 현재 이더리움 거래 비용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상황에서 더욱 많은 프로젝트가 리플과 같은 낮은 원가 높은 효율의 생태계를 찾아 떠날 것이라고 내다봤다.

XRdoge 개요

XRdoge는 리플의 이런 특징과 Meme의 이념을 적용해 첫 리플 네트워크 기반 DEX를 형성했다. 이에 고객들은 더욱 쉽고 저렴하며 안전하게 거래 및 이체를 할 수 있다. 또한 탈중앙화거래소이기에 개인의 자산과 정보를 그 어떤 개인, 기업, 기관에서 함부로 제어 및 이전시킬 수 없다.

웹사이트: https://xrdoge.com/

연락처

XRdoge
운영 담당
Victoria Pallot
077-9775-71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