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20개 지점 동시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구매 즉시 기다릴 필요 없이 매장에서 바로 픽업 가능”

24일, 이마트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 전 지점 입점

토퍼 맥시멈 리프레시 및 클라우드 베개 등 슬로우 인기 제품 4종 선봬

입점 기념 3월 13일까지 ‘봄맞이 침구 모음전’ 이벤트 진행… 기존 할인에 추가 할인 혜택 제공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2-02-28 09:07
서울--(뉴스와이어)--고밀도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20개 지점에 동시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슬로우는 이번 트레이더스 입점을 통해 △토퍼 매트리스 맥시멈 리프레시 △클라우드 베개 오리지널 △트래블 컴포트 세트 △바디필로우 에어플렉스 등 슬로우 인기 제품 4종을 선보인다. 트레이더스에서는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즉시 제품을 픽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토퍼 매트리스 맥시멈 리프레시’는 슬로우 고밀도 메모리폼과 에어브리즈 폼의 듀얼 컴포트 레이어 구성으로 토퍼 매트리스 맥시멈보다 한층 더 탄탄함과 통기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마이크로 스노우 셀이 내장된 ‘클라우드 베개 오리지널’은 신체 굴곡에 맞게 변형돼 탄탄하고 안정적인 지지감을 선사한다. 베개와 매트로 이뤄진 ‘트래블 컴포트 세트’는 부담 없는 사이즈로 차박 캠핑, 글램핑 등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바디필로우 에어플렉스’는 커버와 내장재까지 통째로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트레이더스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슬로우는 3월 13일까지 2주간 트레이더스 전국 20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봄 맞이 침구 모음전’을 통해 토퍼 매트리스 맥시멈 리프레시 및 클라우드 베개 오리지널을 기존 할인가에 추가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토퍼 매트리스 맥시멈 리프레시의 경우 트레이더스 전 매장에서 추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 베개 오리지널은 수도권과 대전 월평 총 10개 매장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슬로우는 더욱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에 부합할 수 있게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하고자 노력 중이라며 바로 제품 픽업이 가능한 트레이더스에서 슬로우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는 고밀도 수면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수면 환경을 연구하며 현대인의 균형 잡힌 하루를 위해 수면 본질에 충실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슬로우 트레이더스 입점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슬로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은지수 AE
02-3406-21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