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몰, 28일 저녁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플로리다 자몽 5+5 특가 이벤트’ 진행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28일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

플로리다 자몽 5+5를 배송비 포함 6900원에 구매하는 특가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도 함께 진행해 재미를 더해

뉴스 제공
진원무역
2022-02-28 10:30
서울--(뉴스와이어)--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의 자체 쇼핑몰 만나몰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플로리다 자몽 5+5 특가 이벤트를 28일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라이브커머스는 만나몰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된다.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도 함께 이뤄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판매되는 플로리다 자몽의 가격은 10과(5+5)에 6900원(배송료 포함)이다.

플로리다 자몽은 4월까지 제철로 비타민C(약 100mg)가 풍부해 하루 한 개만 먹어도 일일 섭취 권장량(60mg)을 모두 채울 수 있다. 비타민C는 면역 건강을 지탱하는 항산화 비타민으로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심장질환을 예방하며 감기를 예방하거나 회복에 도움이 된다. 또한 자몽에 함유된 비타민A는 각종 감염이 일어나지 않도록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플로리다 자몽의 수입 유통회사인 오충화 진원무역 이사는 “전 세계 자몽의 50%가 생산되는 플로리다는 자몽 생산의 최적의 환경을 갖췄다”며 “건강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때,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몽을 더 많은 소비자가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자몽은 100g당 48kcal로 칼로리가 낮은 편이며, GI 지수가 낮고 지방은 없으면서 포만감을 줘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자몽을 고를 때에는 모양이 동그랗고 손으로 들었을 때 묵직하고 탄력이 있으며, 속껍질은 얇고 부드러운 것이 좋다.

진원무역 개요

진원무역은 1979년 신뢰할 만한 과일 수입회사로 시작했다.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춰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놓아도 손색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한다. 또한 세계 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2년부터 자사 쇼핑몰인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해왔다. 2018년 하반기부터 온라인 팜 마켓으로의 변화를 선언하고, 국내 농가부터 전 세계의 농가에 이르기까지 제철의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클릭 한 번에 가정과 중소 규모의 카페로 배달하고 있다.

만나몰: http://www.mannamall.com

웹사이트: http://jinwon.kr/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CS Company
홍보 담당
유재련 이사
02-711-8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