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2022 MWC서 하이브리드 세상 지원할 신제품 및 솔루션 공개

2022년 MWC서 새로운 씽크패드, 씽크북, 씽크비전, 아이디어패드, 태블릿, 모토로라 디바이스 및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Lenovo 홍콩증권거래소 992
2022-03-02 10:00
바르셀로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노버(Lenovo™)가 2022 MWC(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더 연결되고 하이브리드화한 세상을 위해 설계한 혁신적 신제품과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공개했다.

새로운 제품과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모두를 위한 더 스마트한 기술을 제공한다는 레노버의 사명을 지원하는 다양한 종류의 첨단 제품 및 솔루션을 포함한다. 레노버는 인텔리전스가 내장된 제품 포트폴리오로 모든 사람에게 더 강력한 연결성을 바탕으로 한 더 원활한 정보, 커뮤니케이션 및 글로벌 협업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스냅드래곤 구동 최초의 씽크패드, 며칠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AI 경험 및 5G 연결성으로 모바일 작업자 지원

레노버는 퀄컴 테크놀로지스(Qualcomm Technologies, Inc.) 및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으로 개발한 완전히 새로운 씽크패드X13s를 공개했다. 프리미업급 스냅드래곤 8cx 3세대(Snapdragon® 8cx Gen 3) 컴퓨팅 플랫폼[1]으로 구동하는 세계 최초의 노트북으로 최대 윈도 11프로를 지원한다. 초슬림, 초경량 팬리스 디자인은 최대 28시간[2]의 놀라운 배터리 수명, 인공지능(AI) 가속 경험, mmWave3가 포함된 향상된 5G 연결 옵션, 높은 효율성, 보안, 협업 기능 외에도 무소음 상시 연결, 상시 연결된 PC 경험으로 노트북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소개 보도자료 링크(https://lnv.gy/3vxo8jU) 참조.

최신 씽크패드 노트북 및 씽크비전 모바일 모니터로 효율성 향상

레노버는 씽크패드 및 씽크비전 포트폴리오에 최신 제품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윈도 11 지원 인텔 코어 i9H-시리즈 프로세서로 구동하는 최신 인텔 vPro®, 엔비디아 지포스 RTX(NVIDIA® GeForce RTX™) 노트북 GPU, 최대 64GB DDRS 메모리, 최대 8TB 지원 듀얼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를 탑재한 최신 인텔 씽크패드X1 익스트림 5세대(ThinkPad X1 Extreme Gen 5)는 가장 까다로운 작업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성능을 갖추고 있다.

레노버는 다양하게 구성된 인력의 생산성과 협업 요건을 해결하기 위해 씽크패드 T 시리즈 포트폴리오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을 채택하고 있다. 새로운 씽크패드 T16은 업데이트된 씽크패드 T14s 3세대 및 T14 3세대와 함께 화면 비율 16:10의 디스플레이, 낮은 블루라이트(low blue light) 기술[1], FHD 카메라 옵션 및 돌비 오디오 스피커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으며, 돌비 보이스(Dolby Voice)는 Wi-Fi 6E[2]와 강화된 WWAN[3] 이 지원하는 더욱 안정적인 연결성과 더불어 협업 경험을 개선한다.

하이브리드 작업 환경은 유연한 모바일 작업 공간이 필요하다. 화면 시간을 늘리면 이미 과부하된 디스플레이 공간에 부담이 가중된다. 무게가 600g(1.3파운드)[6]보다 가벼운 완전히 새로운 씽크비전 M14d 모바일 USB-C® 모니터는 베젤 부분이 매우 좁은 화면 비율 16:10의 디스플레이와 넓은 색상 영역을 지원하는 100% sRGB로 시각적 충실도가 높은 고해상도(2240×1400) 화면을 선보인다.

레노버는 또 업데이트된 씽크패드 P14s 3세대와 함께 새로운 씽크패드 P16s를 출시한다. 레노버가 제공하는 대부분의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은 이동이 잦은 전문 사용자에게 적당한 강력한 성능과 기능을 자랑한다. 최신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T550 전문가용 그래픽이 탑재된 두 워크스테이션은 모두 ISV 인증을 받았으며 오토캐드(AutoCAD®), 레빗(Revit®), 솔리드웍스(SolidWorks®) 등의 응용 프로그램을 구동하기에 이상적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보도자료 참조.

놀라운 성취감을 선사하는 독특하고 활용도 높고 강력한 씽크북 제품

레노버는 최신 씽크북14s요가(ThinkBook 14s Yoga) 2세대와 씽크북 13s 4세대 i(ThinkBook 13s Gen 4 i) 노트북을 2월 28일 발표했다. 씽크북의 대명사가 된 현대적인 디자인 철학을 이어가는 새로운 모델은 듀얼 톤의 하이라이트와 양극 산화 처리된 알루미늄 외장[1] 및 좁은 4면 베젤로 품격을 높였다. 스마트한 혁신 기술과 고성능 기능을 갖추고 있어 생산성, 협업 및 보안 면에서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보도 자료 링크(https://lnv.gy/3IsSaZM) 참조.

모노로라 에지, 새로운 가능성과 놀라운 성능 지원

최신 모토로라 에지가 모토로라의 프리미엄 제품군인 북미 모토로라 에지 30 프로 또는 모토로라 에지+에 합류했다. 업계 최강의 모바일 플랫폼, 최첨단 카메라 시스템, 탁월한 디스플레이를 갖춘 새로운 에지는 휴대폰 시장의 판도를 바꾸기에 충분하다. 모토로라는 초강력 스냅드래곤 8 1세대를 탑재한 디바이스를 출시한 최초의 스마트폰 제조 업체가 됐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새로운 에지 모델, 퀄컴의 가장 진화한 모바일 플랫폼인 스냅드래곤 8 1세대 탑재하고 최신 5G, AI, 게임, 카메라, Wi-Fi 및 블루투스 기술 지원

사용자는 스냅드래곤 엘리트 게이밍(Snapdragon Elite Gaming™) 기능이 탑재된 제품을 통해 원활한 반응성, 초현실적 그래픽을 지원하는 풍부한 색감의 HDR과 데스크톱 수준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새로운 플랫폼은 이전 세대보다 퀄컴 아드레노(Adreno™) GPU로 30% 더 강력하고 25% 더 효율적인 성능을 지원한다. 모바일 우선 기능인 VRS 프로(VRS Pro)와 볼류메트릭 기법(Volumetric Rendering)은 숨 막히는 장면과 생생한 입자 효과를 지원한다.

고해상도 트리플 카메라가 탑재된 모토로라 엣지 30 프로는 저조도에서도 놀라울 만큼 선명하고 밝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올픽셀 순간 포커스 기능, 10억종 이상의 색상을 지원하는 HDR10+, 울트라 와이드 이미지 및 고해상도 셀피로 생생한 결과물을 만들어낸다. 이 모든 것은 놀라운 선명도를 자랑하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와 매우 부드러운 144㎐ 디스플레이로 가능해진다. 가장 빠른 68W 터보파워(TurboPower™)가 탑재된 4800mAh 배터리는 15분 만에 50% 이상 충전되며 15W 터보파워로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보도자료 링크(https://www.motorola.com/blog/post?id=392) 참조.

레노버, 게임과 과제 작성에 완벽한 새로운 아이디어패드 게이밍 노트북 및 리전 무선 마우스로 학생 게이머 관심 유발

레노버는 아이디어패드 게이밍 3i(IdeaPad Gaming 3i)와 15인치 및 16인치의 두 가지 화면 크기를 제공하는 아이디어패드 게이밍 3 노트북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노트북 시리즈는 적절한 게임 화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싶어 하는 게임 입문자에게 완벽한 제품이다. 새롭게 변신한 이 제품들은 강화된 WQHD+ 패널 옵션과 더불어 더 조용한 게임을 위한 개선된 발열 조절 장치, 새로운 섀시 색상 및 고성능 디테일을 제공해 내외부 모두 스타일리시하게 변신했다.

게임, 학교 또는 직장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도록 설계된 초경량 레노보 리전(Lenovo Legion™ M600s Qi) 게임용 무선 마우스는 정밀한 움직임과 8000만회의 클릭을 지원하는 성능, 편리함, 정확도를 갖춘 제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보도자료 링크(https://lnv.gy/3vusEjm) 참조.

레노버, 소비자의 여유로운 생활을 돕는 더 가벼운 디바이스 출시

레노버는 소비자가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더 직관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일상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한 혁신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MWC에서 주류 소비자용 투인원(2-in-1) 컨버터블 탈착형 노트북과 태블릿으로 구성된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공개했다.

레노버는 더 많은 소비자가 부담 없이 풍부한 기능을 갖춘 풀타임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더 포괄적인 디지털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더 뛰어난 성능, 높은 활용도 및 휴대성을 갖춘 아이디어패드 라인업을 계속 확장하고 있다. 사용자는 재택 학습, 사무실 업무 또는 휴식 중에 두 가지 크기(14인치, 16인치)의 화면과 생활 속 창의적 순간에 활용할 수 있는 광학 레노버 E-컬러펜(옵션)을 제공하는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플렉스 5i(Lenovo IdeaPad Flex 5i)와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플렉스5(Lenovo IdeaPad Flex 5) 컨버터블 노트북 등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다목적 폼 팩터의 직관적 기능을 만날 수 있다. 윈도 11이 탑재된 새로운 12인치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듀엣 5i(IdeaPad Duet 5i) 탈착형 노트북은 학생과 멀티태스킹 작업자에게 완벽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레노버는 새로운 아이디어패드 플렉스 5i 크롬북(14인치, 7세대), 투인원 아이디어패드 플렉스 3i 크롬북(15인치, 7세대), 휴대형 아이디어패드 듀엣 3 크롬북(11인치, 7세대) 등 현대적인 재택 사무실과 교실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아이디어패드 크롬북(IdeaPad Chromebook) 제품군을 발표했다. 레노버 프리시즌 펜 2와 개선된 읽기 모드를 지원하는 업그레이드된 레노버 탭 M10 플러스(Lenovo Tab M10 Plus) 3세대는 높은 활용성과 나만을 위한 휴식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을 제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보도자료 링크(https://lnv.gy/3huO2wq) 참조.

카인드 시티(Kind City) 설립 원칙

레노버는 작년 10월부터 글로벌 전문가와 대화형 팟캐스트의 지원으로 미래의 친절한 도시에 대한 희망과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전 세계 사람들을 초대하고 있다. 이제 섬세한 AI의 도움을 받은 자료를 통해 친환경적이고, 접근 가능하고, 포용적인 도시의 10가지 기본 원칙을 추출했다. 이 링크(https://lnv.gy/3MbNObP)에서 친절함이 흐르는 미래의 커뮤니티를 표방하는 크라우드소싱 프로젝트인 카인드 시티에 관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레노버가 MWC에서 발표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보도자료, 전체 사양 및 이미지는 레노버 스토리허브(Lenovo StoryHub)에서 살펴보면 된다. 회사가 소개된 이벤트는 레노버 MWC 이벤트 웹사이트와 가상 쇼케이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노버(Lenovo) 개요

레노버(Lenovo)(홍콩증권거래소: 992)(ADR: LNVGY)는 포천이 선정한 글로벌 500대 기업(Fortune Global 500)으로 매출액이 600억달러에 달하며 전 세계 180개 시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노버는 모두를 위해 더 스마트한 기술을 제공한다는 대담한 비전을 추구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매일 수백만명의 고객에게 기기와 인프라를 통해 동력을 제공하고 솔루션, 서비스, 소프트웨어를 통해 고객에게 힘을 불어넣는 한편, 모든 곳에서 모든 사람을 위해 더 포괄적이고 신뢰할 수 있고 지속 가능한 디지털 사회를 열어가며 세계를 변화시킬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s://www.lenovo.com)와 스토리허브(StoryHub)에서 자세한 내용과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2800504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노버(Lenovo)
웬디 펑(Wendy Fung)
wfung@lenov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