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피 그룹, ‘2022 전기화의 미래’ 콘퍼런스 첫 개최

전기화를 향한 전 세계적인 노력 강조, 전기화 업계 대표 기조연설자 발표

뉴스 제공
ZAPI GROUP
2022-03-02 10:10
포비글리오, 이탈리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기차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자피 그룹(ZAPI GROUP)이 ‘전기화의 미래(The Future of Electrification)’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자피 그룹의 첫 가상 교육 행사인 이번 콘퍼런스는 2022년 4월 5일부터 7일까지 열린다.

‘전기화의 미래’ 콘퍼런스는 설계 및 R&D 엔지니어, 제품 관리자, 학계 및 경영진이 모여 시장 동향, 신기술, 모범 사례, 실질적인 문제 및 산업용 전기화가 가져올 기회에 대해 논의하고 배우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행사의 목표는 기술과 미래 지향적인 토론, 발표 및 네트워킹을 통해 연결성을 높이고 협업을 늘리며 전 세계적인 전기화 노력을 지원하는 것이다.

자피 그룹의 클라에스 아바스조(Claes Avasjo) 전무이사는 “자피 그룹은 전기 부품 설계 및 제조 분야를 선도하는 업체로 진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전기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완성하기 위한 전 세계적인 움직임을 주도하고 있다”며 “고객, 파트너사 및 전기화 부문 혁신가가 한자리에 모여 완전히 전기화된 세상으로의 전환을 촉진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상상하고 창조하는 ‘2022 전기화의 미래’ 행사를 처음으로 열게 돼 무척 기쁘다”고 밝혔다.

업계 리더와 혁신가를 대표하는 이번 콘퍼런스의 기조연설자는 다음과 같다.

· 사울 그리피스(Saul Griffith): 엔지니어, 발명가, 기업가, 맥아더 ‘천재 보조금(genius grant)’ 수혜자, ‘전기화 - 청정에너지의 미래 낙관론자의 플레이북(Electrify - An Optimist’s Playbook for our Clean Energy Future)’ 저자
· 조나단 돌리(Jonathan Dawley): 키온 노스아메리카 코퍼레이션(KION North America Corporation)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
· 톰 응우옌(Tom Nguyen): 인벤투스 파워(Inventus Power) 사업 개발 부사장
· 매트 자렘바(Matt Zaremba): TSV (EZGO) 제품 전략 이사
· 니콜라 토마티스(Nicola Tomatis) 박사: 블루보틱스(BlueBotics) CEO

콘퍼런스 기간에는 사전 녹화 및 라이브 발표, 질의응답, 패널 토론 및 가상 네트워킹 등 다양한 행사가 이어진다. 모든 발표 자료는 행사 후 등록해도 이용할 수 있다. 행사 참석은 무료이며 액셀이벤츠(Accelevents) 가상 행사 플랫폼을 통해 미리 등록해야 한다.

행사 등록은 ‘2022 전기화의 미래’ 웹사이트(www.futureofelectrification.org)에서도 가능하다.

자피 그룹(ZAPI GROUP) 개요

자피 그룹은 완전 전기 차량 또는 하이브리드 차량에 적용하는 모션 컨트롤러, 전기 모터, 고주파 배터리 충전기 및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등 고도의 통합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완전 전기화된 미래로의 전환을 설계하고 있다.

시스템에 대한 심층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성공을 강력하게 지원하고 글로벌 전기화의 혁신을 주도하는 자피 그룹은 현재 전 세계에 15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간 총 매출은 6억달러 이상이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www.zapigroup.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280052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api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자피 그룹(ZAPI GROUP)
커뮤니크 PR(Communiqué PR)
앤마리 카슨(AnnMarie Carson)
(206) 282-4923
ZapiGroupPR@communique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