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E 회사 가미, GamiFi의 첫 런치패드 IDO 상장

IDO 이후 플랫폼서 첫 게임 출시

뉴스 제공
GamiFi
2022-03-02 10:2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GamiFi가 게임 스튜디오인 가미(GAMI)와 손잡고 2022년 3월 11일 IDO(Initial DEX Offering·암호화폐의 탈중앙화 거래소 판매)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GamiFi는 메타버스, P2E(Play-to-Earn·돈 버는 게임), 블록체인 지원 게임을 위한 최고의 탈중앙화 금융(DeFi·디파이) 런치패드(launchpad)다.

이번 IDO는 GamiFi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가미의 대표 P2E 타이틀인 ‘녹아웃 워즈(KNOCKOUT WARS™)’와 ‘라스트 워리어즈(LAST WARRIORS™)’의 앞으로 개발에 대해 총 10만달러(100만 토큰)를 스테이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두 게임은 증강 현실(AR) 기술을 적용해 게이머에게 완전 몰입형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가미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스튜디오로 AR, 가상 현실(VR), 대체 불가능 토큰(NFT) 기술을 접목해 플레이어의 경험을 크게 바꾸고 있다.

GamiFi가 사전 IDO 및 IDO 캠페인을 성공리에 완료한 데 이어 진행될 가미 IDO는 GamiFi의 런치패드에서 최초로 열리는 IDO다. 후속 IDO도 조만간 확정될 예정이다.

로라 월시(Laura Walsh) GamiFi 최고경영자(CEO)는 “가미를 GamiFi의 첫 번째 IDO로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가미는 이미 P2E 분야에서 두 개의 게임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큰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커뮤니티도 같은 마음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나다 유키무라(Sanadaa Yukimura) 가미 공동 설립자는 “2022년은 게임 업계에 중요한 해가 될 것”이라며 ”우리 게임은 모두를 위해 가장 우수하고 몰입도 높은 게임으로 자리매김해 왔다”고 말했다. 그는 “GamiFi는 진정한 게임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번 파트너십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함께 P2E 영역을 성장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IDO 개요

이번 IDO는 2022년 3월 11일 참가자들의 화이트리스트 등록을 위한 투표와 함께 시작된다. GamiFi의 ‘골든 티켓’ 유틸리티 NFT 보유자는 화이트리스트 등록이 보장된다.

IDO 핵심 일정: 2022년 3월 11~14일

총 지분: 10만달러(0.10달러=100만 토큰)

GamiFi 개요

GamiFi는 메타버스, P2E, 블록체인 지원 게임을 위한 런치패드다.

GamiFi는 다른 런치패드 플랫폼과 달리 NFT/메타버스/P2E 커뮤니티와 e스포츠/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모두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는 게임 생태계의 주요 오피니언 리더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탄탄한 관계를 구축한 데 힘입은 것이다.

하나의 플랫폼에서 두 세계에 서비스를 제공해 GamiFi에서 출시되는 모든 게임에 최상의 지원을 할 수 있다.

가미(GAMI) 개요

가미는 P2E 블록체인 기반 게임 스튜디오로 AR, VR, NFT 기술을 활용해 게이머에게 궁극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즐거움에 대해 보상을 지불한다. 새로운 게임 형태는 두 개의 에픽 게임으로 시작된다.

녹아웃 워즈(KNOCKOUT WARS™)’

AR을 접목해 모바일에서 최고의 몰입형 전투 경험을 즐길 수 있다. 1:1 또는 팀 대 팀으로 진행되는 광란의 고속 파이어볼 대결에서 전리품을 획득하고 제국의 승리를 거머쥘 수 있다.

라스트 워리어즈(LAST WARRIORS™)

AR을 사용해 선택한 무기로 빠르게 진행되는 근접 전투 격투 게임에서 링에 오른다.

전 세계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이고 토너먼트에 참가해 승리의 기쁨을 누리고 수입을 얻고 제국에 영광을 돌릴 수 있다.

상세 정보:

GamiFi 웹사이트: http://gamifi.gg/
GamiFi 트위터: @GamiFigg

가미 웹사이트: https://www.gami.me/
가미 트위터: @Gami_NFT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280054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gamifi.g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GamiFi
크리스 스미스(Chris Smith)
Chris@bigesports.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