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바르셀로나 MWC서 서버 및 임베디드 시스템과의 새로운 연결성 기술 선봬

2022-03-02 10:40
타이베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 기술 기업 GIGABYTE가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고의 권위 있는 모바일 산업 박람회 ‘모바일월드콩드레스(MWC) 2022’에 참석한다.

이 행사는 비즈니스 리더와 선구적 혁신가들이 서로 교류하며 5G 표준화 시대에 산업과 세계 경제를 이끌어갈 중요한 변화에 대한 사고 리더십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이다.

GIGABYTE는 풍부한 제품 다양성과 엔지니어링 노하우를 바탕으로 데이터 센터 및 임베디드 제품이 이동통신 연결성을 개선해 스마트 시티의 무한한 기회를 열어주는 한편 그 이상의 영향력을 미칠 수 있음을 입증할 예정이다.

GIGABYTE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통신용 아키텍처인 Arm® 아키텍처용 서버를 설계한 얼리 어답터다. GIGABYTE는 MWC에 마련될 Arm 부스에서 2개의 Arm 서버 시스템 데모를 시연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NIB (network-in-a-box) 5G 솔루션, 엔터프라이즈 사설망과 GPU를 절충한 솔루션이 포함돼 있다. 이들 데모는 대량의 코어가 탑재된 암페어 알트라(Ampere® Altra®) 클라우드 네이티브 프로세서로 구동되며 Arm 5G 솔루션 랩(Arm 5G Solutions Lab)을 통해 Arm 생태계에 제공된다. Arm 5G 솔루션 랩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생태계 파트너가 모여 라이브 테스트 환경에서 단대단 솔루션을 시연할 수 있는 곳이다. Arm 기반의 5G 에지 서버를 통해 속도가 더 빠르고 지연이 적으며 더 많은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미래 연결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GIGABYTE는 세계 자동차 제조 업체의 파트너로서 다양한 유형의 자율주행 차량용 의사결정 제어 장치와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ECU, TCU와 같은 맞춤형 제품을 전문 개발해 자동차 디자이너가 이상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인공지능(AI) 기반의 의사결정 제어 장치는 더 스마트하고 부드러우며 안전한 교통 그리드를 활성화할 수 있다.

GIGABYTE는 최신 임베디드 시스템을 도입해 지정된 경로로 이동하도록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무인운반차(Automated Guided Vehicle, 약칭 AGV)와 내비게이션을 통해 장애물을 감지하고 회피할 수 있는 자율이동로봇(Autonomous Mobile Robot, 약칭 AMR)를 개발했다. 이들 시스템은 낮은 전력 소비, 풍부한 입출력(I/O) 인터페이스를 통한 고성능, 높은 확장 유연성과 같은 중요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돼 필수 산업의 자동화된 환경을 촉진하고자 할 때 믿고 찾을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한다.

GIGABYTE의 최근 프로젝트는 첨단 공정 기술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유력 IC 파운드리 대기업을 위해 2상 액침 냉각(immersion cooling) 데이터센터를 구축한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미래 지향적인 냉각 솔루션을 제공해 기술 기업이 CPU/GPU 성능과 관련해 날로 증가하는 열 딜레마에 대처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또 최신 데이터 센터의 총 소유 비용(TCO)을 개선하고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한편 더 나은 컴퓨팅 성능을 구현하기 위한 업계 표준을 설정한다.

GIGABYTE는 제품 정보와 다운로드용 PDF 자료를 제공하는 MWC의 전시 업체 페이지와 자체 [인더스트리] 페이지에서 디지털 포맷으로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인더스트리] 페이지에서는 GIGABYTE의 포괄적 제품 및 솔루션을 통해 현대적 관점에서 작성된 다양한 산업에 대한 대화형 3D 개요를 제공한다.

GIGABYTE MWC 2022 전시 안내: https://gbte.tech/mwc2022

산업 정보: https://industry.gigabyte.com/

https://www.gigabyte.com/enterprise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5823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igabyt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Gigabyte
마이클 파오(Michael Pao)
brand@gigaby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