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운드와 AT&S, MEMS 기반 완전 통합 오디오 모듈로 TWS 시장 혁신

크기와 무게 각각 최대 75%, 85% 줄이고 음질 개선한 새로운 오디오 모듈로 기존 TWS 제품과 경쟁

뉴스 제공
USound
2022-03-02 10:40
그라츠, 오스트리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MEMS(micro-electro-mechanical systems·미세 전자기기 시스템)와 웨어러블 기술을 바탕으로 개인용 초소형 라우드스피커(loudspeaker)를 개발 및 생산하는 유사운드(USound)가 첨단 인쇄 회로 기판 및 통합 회로 기판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 업체인 AT&S (Austria Technologie & Systemtechnik)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회사가 새롭게 출시할 완전 무선 이어폰(TWS)에 적용할 완전 통합 오디오 모듈을 개발하기 위한 것이다.

유사운드와 AT&S는 2015년에 체결한 장기 협약을 확대했다. AT&S는 현재 유사운드의 소비자 제품 가운데 가니메데(Ganymede)와 코나마라(Conamara) 마이크로 스피커에 들어가는 회로 기판을 생산하고 있다.

페루치오 보토니(Ferruccio Bottoni) 유사운드 최고경영자(CEO)는 “완전히 통합된 오디오 모듈을 사용하면 TWS의 수준이 한 차원 높아진다. 그러면 인체공학적 설계에 따라 이어폰의 외형이 획기적으로 줄어들고 센서와 같은 임베디드 기술을 더 많이 추가할 수 있다“며 “AT&S는 대량 생산 제품에 맞는 첨단 패키징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어 2022년에 새로운 오디오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사운드는 2022년 2분기 안에 새로운 TWS 오디오 모듈을 제품에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유사운드(USound) 개요

오디오 기업 유사운드는 300건 이상의 특허가 출원된 MEMS 기술을 기반으로 고성능 실리콘 스피커와 고품질 사운드 솔루션을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그라츠, 빈, 샌프란시스코, 선전에 사무소를 둔 유사운드는 고객사가 MEMS 스피커를 적용해 스마트 오디오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usound.com) 참조.

AT&S 개요

AT&S는 세계 선도적인 첨단 인쇄 회로 기판 및 IC 기판 제조 업체 가운데 하나다. 유럽과 아시아 지역에서 특히 통신, 컴퓨터 및 소비자 전자 제품, 모빌리티, 산업 및 의료 기술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글로벌 파트너 업체에 하이테크 솔루션을 제공한다. 앞으로도 디지털 메가 트렌드를 주도하고 높은 수익성을 기반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AT&S는 이를 위해 수직적 통합을 강화하고 솔루션 공급 업체로서 고객과 더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오스트리아 레오벤에 본사가 있으며 전 세계에 1만3000명이 넘는 직원을 두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usoun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유사운드(USound)
자넬 레오노르(Janel Leonor)
press@usoun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