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브로커스, 트레이더스 인사이트 라디오 출시

시장, 트레이딩 등에 대한 특별한 통찰력 제시하는 새로운 팟캐스트 시리즈

뉴스 제공
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나스닥 IBKR
2022-03-02 10:45
그린위치,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 자동화 전자 중개 기업 인터랙티브 브로커스(Interactive Brokers, 이하 인터랙티브)(나스닥: IBKR)가 트레이더스 인사이트 라디오(Traders’ Insight Radio)를 출시했다고 28일 발표했다.

트레이더스 인사이트 라디오는 금융 서비스 산업 전반의 임원, 사고 리더, 시장 전문가들과 인터뷰 방식을 통해 세계 시장과 교역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주제들을 논하는 새로운 팟캐스트 시리즈다. 인터랙티브의 온라인 시장 해설 방송인 트레이더스 인사이트를 들어 본 청취자들은 인터랙티브의 IBKR 팟캐스트 진행자들이 단일 관점에서 진행되는 대화를 통해 중요한 맥락을 제공한다는 점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청중의 폭을 넓혀 전문 트레이더와 초보 투자자를 아우를 수 있도록 고안한 트레이더스 인사이트 라디오는 모든 투자자가 관심을 가질 만한 여러 주제를 들여다보고, 인터랙티브의 최상급 교육 자원인 IBKR 캠퍼스를 통해 제공하는 솔루션들을 강화한다. 인공지능(AI)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 해외 자본의 기회, 새로운 디지털 자산 클래스로서 암호화폐에 대한 견해 등을 주제로 한 대화로 팟캐스트를 꾸릴 예정이다. IBKR 캠퍼스는 이제 막 걸음마를 뗀 소매 투자자나 지식 기반을 넓히려는 전문 트레이더를 위해 팟캐스트 인터뷰와 함께 트레이딩 코스 및 콘텐츠, 시장 및 시사, IBKR 제품 및 트레이딩 플랫폼에 대한 개요도 제공한다.

스티브 샌더스(Steve Sanders) 인터랙티브 마케팅·제품 개발 총괄부사장은 “인터랙티브는 금융 시장 및 트레이딩에 대한 이해를 높일 교육 자원을 투자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트레이더스 인사이트 라디오는 현재 IBKR 캠퍼스를 통해 이용 가능한 자원을 보완하는 한편 금융 산업 전반의 전문가들을 만나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즐거움을 모든 투자자에게 선사한다”고 말했다.

1월에 선보인 1차 에피소드에서는 토마스 피터피(Thomas Peterffy) 인터랙티브 설립자 겸 회장이 출연했다. 2부로 나눈 1차 에피소드에서 피터피 회장은 옵션 마켓 거래자로서 초창기 활동과 거래소에 성공적으로 기술을 출시한 방법을 전했다. 청취자들은 암호화폐, 통화 정책, 금리 인상과 인플레이션이 경제에 미치는 영향 등 여러 주제에 대한 피터피 회장의 관점을 엿보고, 이력에 얽힌 일화를 들을 수 있다. 아래 웹사이트에서 피터피 회장의 인터뷰 내용을 청취할 수 있다.

1부: “이 일을 하려면 아무거도 알 필요가 없다는 말인가?(You Mean You Don't Have to Know Anything to Do This?)” https://bit.ly/3szTqoD
2부: “소스닉, 당신이 점점 쓸모없다는 생각이 듭니다(Mr. Sosnick, I Do Find You Increasingly Useless)” https://bit.ly/3C4Zd8u

트레이더 워크스테이션, 클라이언트 포털, IBKR 모바일을 포함한 인터랙티브 트레이딩 플랫폼과 트레이더스 인사이트 블로그에서 트레이더스 인사이트 라디오의 최신 에피소드를 무료로 청취할 수 있다. 애플 팟캐스트(Apple Podcast), 구글 팟캐스트(Google Podcast), 포드빈(Podbean), 스포티파이(Spotify) 등 인기 팟캐스팅 서비스에서도 청취할 수 있다.

웹사이트(ibkr.com/campus)에서 여러 IBKR 캠퍼스 자원을 무료로 입수할 수 있다.

트레이더스 아카데미(Traders' Academy): 투자자들은 인터랙티브의 트레이더 워크스테이션, 클라이언트 포털, IBKR 모바일, TWS API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 가능한 제품, 도구, 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

IBKR 웨비나(IBKR Webinars): 투자자들은 생방송과 녹화 방송으로 진행되는 웨비나를 통해 현재 시장의 화제와 IBKR 도구를 보고 듣고 배울 수 있다.

트레이더스 인사이트(Traders' Insight): 투자자들은 트레이더스 인사이트 라디오를 포함해 70명이 넘는 전문가들의 시장 해설을 보고 듣고 배울 수 있다.

IBKR 퀀트(IBKR Quant): 현대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그래밍, 딥러닝, IBKR API, 블록체인, 혁신 기술에 관심이 있는 양적 전문가들을 위해 마련한 블로그다.

학생 트레이딩 연구소(Student Trading Lab): 금융 및 컴퓨터 과학 지식을 실제 트레이딩 경험과 결합하려는 교육자들을 위한 무료 온라인 자원이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개요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 계열사는 전 세계 고객에게 단일 계정인 ‘IBKR 통합 투자 어카운트(IBKR Integrated Investment Account)’를 통해 세계 135개 이상의 시장과 통화 기반의 유가 증권, 상품, 외환 자동 매매의 실행과 위탁 업무를 24시간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개인 투자가, 헤지 펀드, 자기 자본 거래 그룹, 재무 자문, 선물사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기술 및 자동화에 주력해 온 40년 경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독창적인 고도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고객에게 유리한 실행 비용과 매매·리스크·포트폴리오 관리 도구, 연구 기관 및 투자 상품을 저렴한 비용에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이 탁월한 투자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배런스(Barron’s)는 2021년 2월 26일 ‘최우수 온라인 브로커 리뷰(Best Online Broker Review)’에서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를 별점 5점 만점에 5점으로 1위로 선정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230062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teractivebrokers.com.hk/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캐서린 유어트(Katherine Ewert)
media@ibk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