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베리스 트레이닝 솔루션즈, 방산전시회 DSA서 가상훈련 및 실사격 시스템 공개

2022-03-02 15:00
스와니,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베리스 트레이닝 솔루션즈(InVeris Training Solutions, 이하 ‘인베리스’)가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국제전시장(MITEC)에서 개최되는 방산전시회 DSA (Defence Services Asia Exhibition and Conference)에서 실사격 및 가상훈련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장 부스 번호는 #3023T다.

인베리스는 DSA에서 가상훈련 시스템 ‘FATS® 100MIL’을 공개할 예정이다. FATS® 100MIL은 3D 사격술로 무기 훈련 능력을 크게 확장한 시스템으로 지능형 자동 코치 및 집체 훈련을 통해 무기 진단을 강화했다.

알 웨그만(Al Weggeman) 인베리스 최고경영자는 “인베리스가 훈련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집대성한 여러 기술을 DSA에서 공개하려 한다. 인베리스는 당신을 위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인베리스는 최상의 실사격장 장비와 안정적인 현장 시뮬레이션 시스템 등을 통해 훈련 과정에서 겪는 큰 문제들을 해결하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인베리스는 DSA에서 LOMAH 다기능 고정 보병 표적기(MF-SIT)와 선회 표적기 퀵턴 360(QuikTurn™ 360) 등 선도적 사격장 장비를 공개할 예정이다.

#3023T에서 인베리스 DSA 대표와 대화하거나 방문 일정을 예약하고 싶으면 웹사이트(https://www.inveristraining.com/request-a-meeting)를 참조하면 된다.

인베리스 트레이닝 솔루션즈(InVeris Training Solutions) 개요

인베리스는 세계 전역 군·사법당국·민간사격장에 첨단 훈련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다. 창립 이후 95년간 전신 기업인 FATS®와 Caswell과 1만5500곳 이상의 실탄 사격장과 7500여 개의 가상 시스템에 솔루션을 공급했다. 인베리스는 조지아 스와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5대 주에 마련한 지사를 통해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클라이언트들을 지원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280061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inveristrainin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베리스 트레이닝 솔루션즈(InVeris Training Solutions)
미셸 헨더슨(Michelle Henderson)
마케팅 총괄
+1-678-288-1090
michelle.henderson@inveristraining.com